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청송 소노벨 맛집 쪽갈비/뒷고기 돈뼈락 청송점

by Mingzzang 2023. 3.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송 소노벨 앞에 위치한

쪽갈비, 뒷고기 맛집 돈뼈락 청송점을 소개해드릴게요!

🏠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주왕산로 517 1층

⏰ 12 : 00 ~ 22 : 00 (21시 라스트 오더)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주차, 예약 가능

 

청송 소노벨 리조트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

돈뼈락은 체인점이더라구요! 근처에 고깃집이 많았는데,

오랜만에 쪽갈비가 먹고싶어서 방문해봤어요!

매장 내부는 크고 깔끔한 편이라 단체손님들도 충분할 좌석이에요!

(신발은 벗고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또 룸이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도 좋았어요!

저희는 안쪽 방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출처 : 돈뼈락 청송점

메뉴판은 촬영을 못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쪽갈비 1000g 기준 38,000원이고,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나눠져있어요!

저희는 순한맛반, 매운맛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라면, 주먹밥, 물냉면 등이 있어서 밥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 상 셋팅 반찬들이에요! 오랜만에 보는 사라다가 너무 맛있었어요!

매콤한 양념맛을 잡아줄 콩나물과 백김치, 옥수수콘도 맛있더라고요!

다 구워서 가져다주시느냐고 주문하면 시간이 조금 걸리니까

참고해서 주문해주세요! ㅎㅎ 떡이랑 같이 나와서 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쪽갈비가 작은가?싶었는데 살이 엄청 두툼하게 붙어있는거였어요!

기본안주로 어묵탕도 제공해주신답니다!

엄청 맛있는 탕은 아니었지만, 술한잔하면서 가볍게 함께 먹기 좋아요!

쪽갈비는 순한맛은 담백 그 자체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랑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맛이에요!

매콤한 양념은 엄청 매운건 아니지만, 매운걸 못먹는 엄마랑 동생은

조금 힘들어했어요ㅠㅠ.. 저한테는 학교앞 떡꼬치보다 조금 매콤한 느낌? 이어서 좋았어요!

뭔가 고기만 먹기 허전해서 주먹밥을 주문하려던 찰나,

테이블에 적힌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주먹밥이 있어서!

바로 영수증 리뷰 참여하고 받았답니다 ㅎㅎ 그냥 기본의 주먹밥 맛이었지만,

확실히 쪽갈비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하셔서 주먹밥 드세요 ㅎㅎ

쪽갈비 양이 적은건 아니었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뒷고기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해서 2인 추가하였습니다!

파채랑 상추랑 같이 제공해주세요 ㅎㅎ

안주가 바뀌었으니 제 주종도 쏘맥에서 소주로 변경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뒷고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 뒷고기를 먹고

와!!!!맛있다!!!!! 이런느낌은 없었어요. 쪽갈비도 그냥 괜찮네? 정도여서,

청송 소노벨 근처의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거리도 가깝고 고기랑

한잔하기 너무 좋은 곳이라서 추천드립니다!!!!

 

벌써 3월 2일이에요! 이번주 주말부터 온도가 15도까지 올라간다는데

이제 봄이 오려나봐요 ㅎㅎ👍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