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강남/신논현 디저트 맛집 어퍼앤언더

by Mingzzang 2023. 2.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서 만나는

디저트 맛집 어퍼앤언더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강남에서 마음에 드는 카페를 만났습니다!

11번 출구쪽에 위치하고 있는 어퍼앤언더는 멀리서도 예쁜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찾기 편하실거에요!

주문은 계단 올라가서 하셔야되고 좌석은

지하부터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평일에 갔는데도

자리가 없어서 ㅠㅠ... 미리 좌석 찾고 주문하러 가시는게 좋은거같아요!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엄청난 디저트들!

진짜 모든 디저트들이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뭐 먹어야하나

백만번 고민하게 만든 공간이에요..^_^....

맘같으면 사장님 저기서부터 여기까지 다 주세요라고 하고싶었는데..

아차 딸기 타르트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생크림+딸기/

하나는 찹쌀떡+딸기 / 하나는 커스타드 크림+딸기 입니다!

저는 커스타드 크림+딸기로 주문했는데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지하 1층 , 1층 ,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좌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어서 단체로 와도 편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날이 더 따뜻해진다면 야외에 앉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음료는 살짝 비싼 느낌^__^....

디저트도 비싼데 음료까지 비싸게 받으시다니 사장님.

맛있으니까 참겠습니다.

주문한 아메리카노 , 아망드 , 말차케이크!

아망드는 땅콩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시면되요!달달하니 너무 고소하고 기분좋은 맛이더라구요!

솔직히 비싼데 맛없으면 진짜 열받는데

얘는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서....^_^......

크림도 가득가득 들어있고, 특히 타르트지가 엄청 바삭했어요!

딸기도 싱싱하고 ㅎㅎ 케이크도 좀 달긴했지만 딱 기분좋아지는 맛이었답니다!

2층에는 이런 포토존도 있어요!

#거울맛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좌석도 넓직하고 매장이 크다보니 시간 눈치볼 거 없이

오래앉아있기 좋은 카페였어요! 조금 시끄럽긴하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혼자 노트북들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랑 디저트까지 맛이 좋은 어퍼앤언더!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8 지하1층, 1층, 2층

⏰ 매일 11 : 00 ~ 22 : 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