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의왕 왕송호수 맛집 육전국밥 막국수와 소고기 육전&완자 흡입 후기

by Mingzzang 2023. 2.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2월이에요 ㅎㅎ 날이 많이 풀리긴했지만

그럼에도 아직 겨울이라 따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요!

순대국밥보다는 더 얼큰하고 담백한 음식이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강원도쪽에서 유명한 육전국밥이 왕송호수 근처에도 있다길래 얼른 다녀와봤어요!

🏠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8-1

⏰ 11 : 00 ~ 20 : 30 (20:15 라스트오더)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입구에 붙어있는 식사류부터 전, 안주류까지!

사진으로만 봐도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배고프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많아서 이렇게 대기순서판이 있어요!

대기시간이 아주 짧다 , 일행분들과 동시 입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방문한 시간이 2시였는데도 불구하고 매장에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셨고 젊은분들보다 연령대가 어느정도

있으시거나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이런곳은... 맛집이죠^_^..

벌써부터 기대되는 육전국밥입니다....

안쪽가지 자리가 있었어요! 숨겨져 있어서 몰랐는데

정말 매장에 사람이 많으시더라구요..^_^..놀라워라...

직원분들도 지칠만하신데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이렇게 사람이 많고, 이렇게 바쁘다보면 지쳐서 승질내기 쉬운데도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어요!

저희는 육전국밥 3개, 육전막국수 1개, 소고기육전 완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제일 빠르게 나온 육전&완자에요!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어서, 안먹어봐도 이건 맛있겠다 싶었어요!

육전은 옆에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같이 먹었더니

담백하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완자는 오랜만에 먹은 것 같은데 짜지도 않고,

알차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육전 한입 하고 가세요 ^__^ ㅎㅎ

역시 전에는 막걸리가 빠질 수 없어서 막걸리도 한잔했습니다!

육전비빔막국수입니다!

맛이 엄청 특출난건 아니지만 육전이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양념장은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주인공 등장!

육전국밥입니다! 국물은 육개장같은 느낌이에요!

시래기도 들어있고, 육전도 많이 들어있어서 엄청 담백해서 좋았어요..❤️

국밥에 밥을 말아먹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얘는 밥을 말아먹고싶은 느낌!

막국수 비주얼 좋지않나용....ㅎㅎㅎㅎㅎㅎ

진짜 육전이 끊임없이 나와서 먹을때 행복했어요

역시 고기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아니겠습니가!

막국수는 배불러서 조금 남겼지만 국밥과 전들은 클리어 했습니다.

반찬은 남길까봐 조금씩 가져다 주셔서, 더 드실 분들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되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국밥을 먹은것 같아서 행복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육전국밥을 시킬 것 같아요 ㅎㅎ

세시가 넘어가니 매장이 조금 한가해졌어요!

예약도 받으시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금액도 비싼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안주류로 시켜서 먹어보고싶어요.. 육전모둠전골이라...

안먹어봐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