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강남역 골목식당 텐동 온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Mingzzang 2023. 2.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텐동집 온센을 다녀왔어요!

텐동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바삭한 튀김이 생각나서 찾아가곤하는데, 강남에 있는곳은 처음 방문했어요!

2월 초에 다녀온건데 아직 메리크리스마스^___^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리가스퀘어 1층 111호

⏰ 11 : 30 ~ 21 : 30 (15, 21 라스트오더)

🚫 15 : 30 ~ 16 : 30 브레이크타임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쪽에서 더 가까워요!

1시쯤 맞춰 방문하긴했지만, 자리가 정말 꽉 찼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대기하실거 감안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근처 직장인분들도 많고, 놀러오신분들도 많더라구요!

텐동만 있는줄 알았는데 우동도 메뉴에 있었어요!

제일 기본인 온센텐동부터 아나고텐동까지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그냥 기본이 제일 땡겨서 온센텐동(9,900원)으로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이까텐동(오징어)이나 아나고텐동(장어)로 골라보려고요!

2층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가게가 밖에서 봤을땐 좀 작아보였는데 생각보다(?) 앉을곳이 많더라구요!

주문이 조금 밀려있어서 그런가 15분정도 걸린 텐동!

같이간 지인이 주문한 아나고텐동(15,900원)입니다!

처음에 텐동 먹을때 대체 어떻게 먹어야하나..^^..싶었는데

이제는 슥삭슥삭 덜어서 계란튀김 터뜨려 잘 먹습니다...!

아나고텐동이 사진처럼 잘 나올까?했는데 생각보다 비스무리하게 나오더라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온센텐동!

온센텐동이 제일 기본인데 새우랑 김, 단호박, 느타리버섯,가지, 꽈리고추 등!

제일 기본찬들이에요! 아나고텐동 보다가 온센텐동을 보니.. 조금 허전해보이죠..?ㅎㅎ

이렇게 다른 튀김들은 같이 나온 접시에 덜어두고,

계란과 함께 비벼줍니다!

다 비빈 계란간장밥은 엄청 고소해요!

튀김이랑 밥이랑 같이 드시면 되는데

주의하실점이 꽈리고추..!!!!! 꽈리고추 튀김은 최대한 아껴드세요!

저는 워낙 꽈리고추를 좋아하기도하고, 느끼해서 처음에 다 먹었더니

나중에는 튀김이 너무 물려서 먹지 못하겠더라고요..^_^..

먹는법을 보니 꽈리고추는 느끼할때마다 반찬용으로 먹는거였는데...

너무 늦게 봐버렸습니다^__^.. 저 같은 실수 하지 마세요....

맛은 좋았지만 도저희 느끼해서 더이상 먹을 수 없었던...^_^

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있는데 조금 느끼하긴해서...!!! 김치를 먹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 수 없는 한국인인가봐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면 먹으러 찾아갈 것 같긴해요!

벌써 목요일, 내일이면 금요일이에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셨길 바라며

활기찬 금요일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