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경북 청송 얼음골 겨울 국내 여행 가볼만한곳(무료 캠핑장,카페)

by Mingzzang 2023. 2.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청송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빙벽 얼음골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가족여행으로 아빠가 그렇게 좋아하던 청송을 방문했습니다!

사실 청송? 잘 듣지 못한 곳이라 왜이렇게 좋아하시지 했는데!

이번에 방문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2박 3일을 다녀왔는데 이틀은 흐렸고, 올라오는 3일째가

제일 날씨가 좋더라고요..! 소노벨 청송 앞에 보이는

주왕산 줄기가 너무 멋있었습니다! 주왕산쪽도 이쁜 카페 다녀왔으니 차차 리뷰해볼게요!

🏠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팔각산로 228

청송 얼음골을 검색하고 가다보면 엄청 큰 빙벽이 나와서

어!? 여기가 얼음골인가?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청송에 빙벽이 2곳이 있는데 한곳은 아이스클라이밍 경기장이고,위 주소가 원래 얼음골 주소입니다! ㅎㅎ 위 지도가 아이스 클라이밍 경기장 주소입니다!아이스클라이밍 경기장 빙벽도어마어마하게 크지만..! 저는 원조를 보러가고싶었기에..^_^..ㅎㅎㅎ얼음골로 조금 더 올라가봤어요!

엄청난 빙벽의 크기...!!!

진짜 인공으로 만들었다는게 너무 신기할정도였어요!!

요새 겨울에 빙벽있는 여행지가 유행이라 생각보다 곳곳에 있던데,

청송 얼음골의 포스는 어마어마 했어요.. 굉장하죠? ^_^ㅎㅎ

조금 마음아팠던건.. ㅠㅠ 중간 부분이 떨어졌다는거에요..

제가 2월 중순에가서 더 그랬을 수 있겠지만...!!!

여기까지 달려있었다면 얼마나 더 웅장했을까!! 싶으면서도

암석이랑 어우러지는 모습이 또 멋지더라고요 ㅎㅎ 다양한 매력이 있었어요

엄 ~~~~ 청 높죠

진짜 웅장 그 자체였습니다.....

저희 구경갔을때 단체 관광오신 어르신분들도 오셨었는데

사진을 옹기종기 찍으시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찍어봤어요^___^vVV 어떤가요?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이긴 한데, 조금 춥더라구요..ㅎㅎ?

얼른 사진찍고 감상하고 바로 앞에 있는 카페에 들어갔어요!

얼음골 앞 카페는 검색해도 안나오는 것 같은데...! 통유리에 엄청 예쁜 카페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료 맛도 좋답니다..!!!!(시그니처 폭포라떼였나... 최고입니다)

다음에 또 가게되면 사진찍어와야겠어요ㅠㅠ..

사장님께서 얼음골에 대해 이것저것 설명해주셨는데 여름에는 무료 캠핑장을 운영하신다고해요!

출처 : doopedia.co.kr

여름 사진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청송 얼음골 있는 길 자체가 계곡이고 물놀이 하기 좋아보이긴 했는데,

캠핑장도 무료로 제공해주신다고하니...! 안 올 이유가 없겠죠!?

출처 : doopedia.co.kr

이렇게 얼음골 약수터도 있어서, 약수물 뜨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여름에 물놀이 하기 딱 좋아보이는 청송 얼음골...!!!

겨울도, 여름도, 사시사철 매력있는 공간인것 같아 저도 이번 여행으로

청송이랑 사랑에 빠졌습니다...❤️

 

날이 춥고 조금 피곤한 상태여서 얼음골 사진을 많이 찍어오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정말 좋은 여행지여서 포스팅해봤어요!!!

벌써 2월의 마지막 금요일이 다가왔어요..! 다음주면 3월이고 금방 봄이 올텐데

올 겨울 어떤 여행지들을 다녀오셨나요? ㅎㅎ 행복한 겨울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