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원 고색동 이베리코 고깃집 외식중학교

by Mingzzang 2023. 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이베리코 고깃집! 외식중학교를 소개해드릴게요!

N번째 방문하고 있는 외식중학교는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634-17 외식중학교

⏰ 11 : 00 ~ 22 : 00 (21:30 라스트오더)

🚫 단체,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외식중학교 분위기는 엄청 대형 고깃집이고, 천장이 높아

이런 느낌의 고깃집은 처음인데!? 라는 기분이 들어요!

주차장도 크기 때문에 단체모임이나 회식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회식 전문 자리인지 ㅋㅋㅋㅋ 골든벨도 있어요

저는 한번도 못봤지만 엄마는 골든벨을 실제로 울리는 분들도 봤다고해요!

요즘은 대부분 테이블마다 테블릿으로 주문하는데,

여기도 테블릿으로 되어있어요 ! 고기 세트메뉴부터 후식메뉴까지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저희는 이베리코 2학년 세트 (48,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기본셋팅입니다!

3가지 소스와, 샐러드, 명이나물, 깻잎절임, 그리고

하이라이트 숙주볶음!!!!!!!!!!!

 

또 고기를 먹는데 맥주나 음료수가 빠질 수 없어서

바로 주문한 수제맥주랑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외식중학교에 이베리코뿐만 아니라, 수제맥주도 유명하거든요!

3가지 종류에 수제맥주가 있는데 취향껏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귤향이 나는 맥주로 주문했어요 ㅎㅎ

등장한 이베리코 2학년 세트!

역시 고기는 비주얼이 언제나... 좋은 것 같아요.

불판이 나눠져 있어서 고기굽는거랑 숙주랑 편하게

구울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점심시간이 다 되가는 시간에 쓰다보니 배가 고프다...^_^....

지글지글 익어가는 비주얼 보이시나요?

하나씩 제공된 돌판에 먹고싶은 소스랑 올려서 먹으면되요!

올해가 계묘년이라 마늘로 토끼를 표현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이랑 칠리마요, 와사비 소스 세가지인데 어떤 소스랑 먹냐에 따라

고기가 맛이 달라서 좋았어요!^___^

찌개가 맛있기 때문에 된장찌개를 바로 주문했습니다!

된장찌개에 애호박, 두부 등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배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간도 짜지 않아 좋았답니다~

보글보글 끓어가는 된장찌개.....

특히 된장찌개에 고기가 같이 들어가있어서 풍미가 좋더라구요!

고기는 이렇게 싸서 먹으면 더 맛이 좋아요~~!

숙주는 필수! 와사비랑 고기랑 숙주랑 함께 먹으면 정말 풍미가 좋고,각종 야채랑 절임류랑 같이 먹으면 흰쌀밥이랑 잘 어울려요!야채들도 많아서 먹을때 더 좋더라구요! ㅎㅎ

셀프바도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셀프바가 정리가 안되어있으면 손대기 싫잖아요 ㅎㅎㅎ.....!!

역시 깔끔하고 정갈한게 최고입니다!

2학년 세트가 부족해서^_^... 황제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황제살은 잘 안나오는 부위여서 황제살이라고 하는데요!!!

지방은 별로 없고 담백한 살코기로 되어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목살, 퍽퍽살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좋은 부위였습니다!

이렇게 고급스럽게 썰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완판했습니다.

역시 고기는 남길 수 없어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배뚱뚱 두드리면서 바로 옆 카페로 이동합니다!

외식중학교에는 카페가 같이 붙어 있어서, 후식으로

가볍게 커피한잔 하기 좋았어요!! ㅎㅎㅎ 카페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잠시 앉아서 얘기하고 가도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수원 고색동에 있는 이베리코 고기집 외식중학교를 소개해드렸어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