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강남역 근처 커피가 맛있는 Cafe 106길 15 (카페 106길 15)

by Mingzzang 2023. 1.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에서 커피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106길 15를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른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5 지하1층

⏰ 11 : 00 ~ 22 : 00

거리상 신논현역이랑 좀 더 가깝답니다!

카페 106길 15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로 내려오면 다른 세상이 펼쳐져있어요!

조용하면서 차분하고 분위기도 따뜻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귀여운 소품들도 많고, 옛스러운 분위기와 현대가 잘 어우러진 느낌이었어요

출처 : 106길 15

메뉴판 사진은 아쉽게 찍지 못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가격은 무난한 가격대였고, 여기 유명한게 떡플이 유명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부른상태기도 하고 달달한게 땡겨서 모나카로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2잔과, 앙버터 모나카, 떡쏙쏙 모나카 두가지로

주문해봤어요! 커피는 진짜 커피킬러 친구가 인정한만큼 맛이 너무 좋았어요

산미도 없고 고소해서 너무 좋습니다. 

떡쏙쏙 모나카!

팥이 조금 단편이라서 많이 먹기는 어려웠어요그치만 모나카맛이 너무 좋았고 바삭하면서, 달달해서기분 안좋을때 먹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앙버터 모나카는 진짜 맛도리. 떡쏙쏙보다

앙버터 모나카가 더 제 스타일이었는데.. 얘도 많이 달아서 ㅠㅠ

다 먹지는 못했어요 다음에는 떡플을 먹어봐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강남같지 않은 여유로움이라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ㅎㅎ 진짜 강력추천....!

.

.

.

여기는 카페 가기전에 갔던 음식집인데요^_^....진짜 최악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추천안드리는곳이에요.제가 초밥이런거 진짜 좋아하거든요.여기 비주얼도 좋고 외관도 이뻐서 항상 가봐야지 하다가이날 처음으로 방문했었는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방문이었습니다.

후기를 보고갔지만 그럼에도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설마설마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_^....

성신세트로 시켰는데 마제소바랑 연어동.. 후토마끼가 나와요!

정말 별로였습니다. 후토마끼에 크림치즈도 너무 많이들어가있고,

이건 뭔^_^...? 마끼는 너무 짰어요... 정말 실망가득 식당이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106gil_15/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강남에서 맛있는 커피를 찾으신다면

106길 15 너무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