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역삼 데이트>부산 핫플 역삼 블루샥 카페

by Mingzzang 2021. 9.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밍짱이에요! 오늘은 역삼에 있는 핫플레이스를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역삼 8번 출구로 나오시면 5분정도 거리에 있는 블루샥 카페는 부산에서 유명한 라떼집이에요!!

저는 항상 지나가면서 보는데 카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블루샥이라는 이름처럼 상어 간판이 귀여워서 눈이 갔는데

알고보니 부산에서 유명한 카페였더라구요 ㅎㅎ 역시... 유명한 커피집은 정보가 없어도 눈에 띄나봐요!

 


BLU SHAAK 영업시간 : 매일 08 : 00 ~ 21 : 00 


보기만해도 깔끔하고 시원한 블루샥 로고

카페를 들어가자마자 "여기 블루샥이에요!!!!!!!!!!!!!!!!!!!!!!!!!!!!" 하는 중.. ㅎㅎ

카운터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커피뿐만아니라 휘낭시에 까눌레 쿠키 등 디저트를 같이 팔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워낙 빵순이라서~~~~~~ 빵있는게 너무 좋거든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밥 배 따로, 빵 배 따로!!

 

주문은 안에서 키오스크로도 가능하시고, 밖에 창문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서 테이크아웃하시기도 편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장인분들은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빠르게 주문하셔야되는데 그런점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열심히 이모티콘으로 모자이크 처리 완료!

내부는 좌석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두자리씩 있는 곳도 많고 네자리도 세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점심시간이나 사람이 몰릴때는 조금 바글바글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해서 잠시 앉아서 커피를 먹었습니다!!

블루샥 커피 컵홀더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커피 마시는 상어 너무 귀여워....

저는 무조건 아메리카노파라서...ㅎㅎ 블루샥에 유명한 라떼를 못시켰어요.. 신맛나는 아메리카노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주문할때 산미랑 산미 없는거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완전 딱 제스타일의 아메리카노였습니다.

<가격도 2800원으로 엄청 저렴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그때는 시그니처 메뉴인 샥라떼를 꼭 시키겠다고 다짐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샥샥..귀여워

카페 내부 분위기 및 외부 풍경

카페 외부는 풍경이 엄청 이쁜 곳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다 보니 도심속에 있어서 그 점은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 부산을 놀러가면 부산 샥카페를 방문에 보고 싶어요 ㅎㅎ 너무 이쁠것 같아요!! 

 

 


 

저는 카페에서 중요한게 카페 분위기랑, 커피맛도 그렇지만 화장실도 ㅎㅎㅎ하하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아무래도 화장실이 더러우면 아무리 인테리어가 예뻤더라도 다음에 다시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블루샥 화장실 가는길이 조금 어렵길래!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샥카페 화장실 가는길

카페에서 나가셔서 왼쪽으로 가시면 빌딩 건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들어가셔서 지하 1층으로 가주셔야합니다!

저는 계단을 이용했는데 엘레베이터도 있었어요! 계단은 조금,,,무섭더라구요 ㅎㅎㅎㅎ혼자,, 내려가니까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시는게 편할 것 같ㅇㅏ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불이 꺼져있는데 맨 오른쪽 사진에 스위치를

눌러주시면 파파팍!하고 불이 들어와요 !! 왼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보입니다! 화장실은 깔끔한 편이였어요! 


같은듯 다른 거울 샷

ㅎㅎㅎ저는 거울만 보면 사진을 찍는 버릇이!! 역삼 블루샥 카페 지나가다 보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저도 다음에 또 가려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__________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