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원 행궁동 맛집, 햇살맛집 카페

by Mingzzang 2021. 9.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밍짱입니다!!!୧ʕ•̀ᴥ•́ʔ୨
오늘은 행궁동 맛집이랑 카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구해요!

요즘 날씨가 가을 날씨고, 햇살도 너무 좋다보니
행궁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맛집이 있었는데 계속 못가다가ㅠㅠ.. 이번에 드디어 방문하고왔습니다!!

행궁동 이치하치라는 곳인데요! 카레집인데,
파스타도 같이 팔고 하이볼도 판매하고있어서
저녁에는 술한잔 하면서 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위치는 남문 통닭거리 건너편에 있어요!



이치하치 영업시간 : 평일 11 : 3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15 : 30 - 16 : 30>
주말 공휴일 : 12 : 00 ~ 21 : 00
<주말 ,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말에는 아무래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이 운영하시나봐요! 손님입장에선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지만.. 일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시겠어요ㅠㅠ...

이치하치 들어가는문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더니 조금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20분 이내로 기다린 것 같아요
도착하시면 앞에서 대기자 명단과 드실 음식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 들어가는 동시에 주문한 음식이 바로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내부는 일본식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 회전율이 빠른 편이니
문제는 안되겠더라구요!

저는 제일 대표 카레인 후지야마 카레랑, 명란크림파스타를 시켯습니다!

음식이 대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카레집은 쎈 카레들이 많아서... 뭐랄까 너무 짠느낌?
여기는 딱 좋더라구요!

크림파스타는 초반엔 맛있었는데 중간쯤 조금 느끼한맛과, 명란의 비릿한 맛이 났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고 나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산책겸 슬렁슬렁 걷다보니 노란색문에 엄청나게 귀여운 카페가 있었어요!!!!
행궁동은 골목 사이사이 숨어있는 곳들이 많아서
보물찾기하듯 찾는 재미가 있는곳이에요 ㅎㅎ

굳이 검색하고 지도를 찾아보지 않아도 발길이 닫는대로 걷다보면 이런 예쁜곳을 발견하게 되는데
나름 짜릿하고 행복하답니다!

이 카페는 원래 가려했던 곳은 아니여서 다음을 기약하고, 다시 돌아 나와서 다른 카페로 찾아갔어요!

햇살맛집

저는 햇살이 잘 들어오는 곳을 좋아해요! 뭔가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포근해진다고 해야되나..
아늑한곳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여기는 매트그린이라는 카페입니다!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작지만 고루고루 갖춘
귀여운 카페였어요!!!

빵수니는 지나치지 못하는 구간

디저트도 다양하고, 가격도 적당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딸기라떼랑 블루베리 크럼블을 시켰습니다!

화장실 감성

화장실은 남녀 공용인데! 한칸만 있어서 줄이 길어지면
힘들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하하
역간 돌담이랑 같이 꾸며져 있어서 제주 느낌도 나네요

거울셀카 필수

이층으로 올라오시면 자리가 더 많이 있어요!
1층은 두테이블만 있더라구요!
2층 창가 좌석이 인기가 많았습니다<참고>

저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루프탑이 나와요!
음료가 나올때까지 구경할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계단이 다 조금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건물이 하나가 카페였는데 모퉁이에 있다보니 엄청
큰 건물이 아닌데도, 카페 주인분이
되게 신경써서 인테리어 하신게 티가 나더라구요!
모든것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루프탑으로 올라오시면

루프탑에도 자리가 많아서 저녁에 선선해지거나
조금더 날씨가 풀리면 루프탑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행궁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니 탁 트여있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크럼블 정말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고.
라떼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또 방문하고싶어요 사진 보니까..
조만간 또 가야지

마지막은 날씨가 좋아서 찍어뒀던 행궁동 가는길 하늘사진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시면 앞으로도 예쁜곳과 좋은 정보 많이 보여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