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경기도 광주 핫플레이스 스멜츠 카페

by Mingzzang 2021. 9.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밍짱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스멜츠 카페를 리뷰하려구해요!

쉬는날이여서 친구랑 둘이 뭐할까 하다가~!
인스타에서 4계절 내내 사진같이 감상할 수 있는 통유리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이제 차뽑은지 한달 된 친구의 차를 타고 가려니,
심장이 콩기콩기 쿵떡쿵떡 하더라구요...^---^
내 목숨과 맞바꿀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일까
100만번 고민하고 출발했습니다

날씨가 좋았으면 더 설렜을텐데ㅠㅠ 아쉬웠어요
그래도 기분은 여행가는 느낌으로 슝슝~🚗🚗🚗

이렇게 열심히 차도를 달려오면!

조금 뜬금없는 곳에 카페가 있으니 잘 보셔야해요!

엥? 이런곳에 그 카페가있다고? 주소 잘못쳤나?
라고 생각한 당신. 거기가 맞습니다.
뜬금없고, 난데없이 나타나요!



스멜츠 카페 운영시간 : 매일 11 :00 ~ 22 : 00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사용가능"


발렛해주시는 분도 있어요! 발렛비는 2천원입니당😊

수풀 사이에 스멜츠

발렛을 부탁드리고 수풀사이로 들어가면,
계단이있어요! 큰 문을 열고 들어가면 1층과 2층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2층이 유명해져서 2층 장소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는 1층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숲에 있으면서 분위기도 좋아서ㅠㅠ... 하우종일 앉아있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일단 주문을 하고 핫플레이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일층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진짜 통유리로 보이는 나무들이 사진마냥 예뻤고,
가을이 오면 낙엽, 겨울이 오면 눈쌓인 나무가 보여서
4계절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았어요!🌈

좌석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넓고, 많아서! 제가 갔을땐 자리 선택할 때 좋았어요!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아서 앉기 힘들다고는 하는데~ 평일에 갔더니 별로 없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에스프레소 스콘을 시켰는데
두개다 괜찮은 맛이였어요! ㅎㅎ 엄청나게 여기 커피 맛집이잖아?!!!!!

이런 느낌은 아니였고, 딱 예쁜 카페에 어울리는 정도?
가격은 다른 카페와 비슷했어요!
근처에 곤지암이 있다보니, 여기만 들리시는 것 보다는
카페에서 커피 마시시고~ 근처 곤지암 화담숲 같은곳 들리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날 비가 엄청나게 와서 집에 돌아오는 길이,,^^
친구랑 거의 저승길이였어서 사진은 여기까지만 있네요ㅠㅠ..

티엠아이지만 제가 지갑을 잃어버렸었거든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멜츠에 전화드렸더니 거기 있다고해서 사장님이 퇴근하시고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예쁜카페는 사장님 마음도 예쁜가 봅니다..ㅎㅎ

다음엔 현금만 들고 가기로했어요 지갑 안 잃어버리도록.. 여러분도 한 번 들려보세용!

지갑도 항상 조심하시구요^____^!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