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아주대 카페 투유랑랑<TO you rangrang>

by Mingzzang 2021.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아주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___^

 

요즘은 정말 카페가 많이 많이 생기는데 동네에 딱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기는 조금 어려운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동생이랑 같이 카페를 가려고 찾아보는 중에, 굉장히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용!

아주대 삼거리쪽에서 매탄시장쪽으로 들어가야 보이지만 아주대에서 거리가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들렸다가

맛있는것들 먹으로 가도 될 것 같아요!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 예 있습니다.

아주대 삼거리에서 매탄시장으로 쭉 들어오다보면 굉장한 시골길들이 나오고 분명히 여기 어디라했는데 대체 카페가 어디있다는거,,, 어!?

이렇게 되는 카페 위치입니다. 지도보고 찾으시면 그렇게 오래는 안걸리실거에요! 맞은편에 세탁방이랑 부동산집이 있구,

주택가에 살짝 카페가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여기가 아닌가 하고 지나치실 수 있을것 같은데!

거기가 맞습니다!!!!!!!!!!!!!!!!!

너어~~~~무!!!! 이쁘죠!!!!!! ㅎㅎㅎㅎㅎ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투유랑랑!

영업시간 : 매일 9 : 00 ~ 21 : 00!

일요일은 10시부터 여덟시까지네요!!!!

투유랑랑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크게 비싼편은 아니였어요! 요즘은 아메리카노가 기본 5천원정도 하는데, 3천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가격들이였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말차 슈페너를 시켰습니다!!!

 

아기자기 귀여운 케이크 JMT!

케이크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벽장에는 스콘들도 판매하시고 계셔서 디저트 먹기도 좋은 것 같았어요!!

저희는 저기 보이는 핑크색 브라우니를 시켰답니다~~~ ㅎㅎㅎㅎㅎ

배가 부른상태였지만, 케이크는 포기 못해....

귀여운 스콘들과 휘낭시에 등등...

에그타르트도 너무넘우 맛있어 보였어요!!!!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비싼편도 싼편도 아니고 딱 보통의 가격!! 배가 안불렀으면 아마 디저트값으로만 2만원 나왔을것 같지만..

참고서 케이크 하나만 시킨 나 칭찬해. 다음에 또 가면 되니까요^____^!!!

스콘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보이고, 에그타르트도 빛깔이... 영롱

스콘이랑 딸기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핵 존맛탱인거 아시져 진짜 쓰면서도 맛있을 것 같아서 군침도네요,,,,

딸기잼도 같이 판매 하시고 있으니! 스콘 드실 때 같이 드셔도 넘넘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내부 분위기는 포근한 느낌이였어요! 곰돌이에 마스크 끼워져 있는게 너무 귀엽고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시네용

자리는 많은 편은 아니였찌만, 공간이 활용이 잘 되어있고 밖에도 테이블이 있다보니 부족하거나 좁아보이는 느낌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감히 여기를 햇살맛집이라 붙여도 될지.... 약간 일본풍 카페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나무 그림자가 비친게 너무 이쁘죠!!!!

아주대 근처에는 학생들이 많다보니 공부할만한 카페가 많았는데 이곳은 공부보다는

수다떨로 오는 카페로 적합할 것 같았어요!

공부하기에는 책상이 큰편은 아니기에,,,, ㅎㅎㅎ

접시마저 귀여운 투유랑랑.

말차라떼는 정말 말차 향이 강하고 달달해서 못드시는 분들도 한번 도전하시기 딱 좋은 음료였구요!!

제가 갔을때가 10월 초였는데 무화가 철이다 보니 모든 디저트에 무화가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너무 달달하면서도 케이크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 원두를 고를때 산미와 고소한 원두를 고를 수 있었어요!!>

여기가 사진 맛집이져!

뒤에 빼꼼 보이는 귀여운 마스크 쓴 곰돌이와 한컷.jpg

헤헤 ㅎㅎㅎ 여기는 사진 찍기 진짜 좋은 카페인것같아요!!

모두들 사진 왕창 찍고 오시길...바랍니다...

카페 음료와 가성비 굿, 맛도 굿, 분위기도 굿,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 수 없던 아주대 투유랑랑 카페입니다!!!

 

밑에는 광교에 있는 떡볶이 집인데 제가 광교에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생겼던 분식집이거든여!!!

추억의 버무리 떡볶이,,,, 진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양도,,, 최고인 떡볶이 집이져,,

동생이랑 학교앞 분식집이 그리워지면 항상 여기로 방문하곤해요!!

사장님도 너무 착하시고, 근처에 초등학교도 있고 중학교도 있다보니 학생 손님분들이 많은데

친근하게 다 받아주시는 사장님 보고 반했지 뭐에요!!!!

추억의 분식집 비주얼.jpg

미친 비주얼이랄까,,, 나중에 놀러오시는 분들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작됐지만 그래도 아직은 어려운 상황들이 많죠?

다들 힘들지만, 우린 할 수 있으니까 힘내서 이겨내자구요!!!

마스크 꼭! 잘 쓰고 다니시구영! ㅎㅎ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