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의왕 가볼만한 곳

by Mingzzang 2021. 10.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밍짱이에요 ㅎㅎㅎㅎㅎ

요새 몸이 안좋아서 글을 오랫동안 쓰지 못했네요ㅠㅠ,,,

추석 연휴도 있었는데 잘 지내셨나요? 저는 추석동안 먹고 쉬고 놀면서 에너지 충전을 조금은 했답니다!

이번 명절에는 집에만 있다보니, 근처에 볼만한 곳이 있나 찾아보다가

올해 9월에 새로 오픈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어요!!

롯데프리미엄 아올렛 타임빌라스입니다!!! 의왕에 위치하고 있고 백운호수 근처에있어서 날씨 좋을때

백운호수도 구경하시고~ 아울렛도 방문하시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9월 10일에 오픈한 타임빌라스는 작년에 오픈해서 핫한 더현대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생겼다보니 드라이브할겸 백운호수 구경갔다가 들리셔도 좋을 코스인거같아요!!

도착해서 운이 좋게 바로 실내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역시 핫한 곳이다 보니 주차하는 줄부터 엄청 길더라구요!!

주차장은 실내에도 있고, 야외에도 1주차장,2주차장,3주차장까지 있어요!

3주차장은 좀 많이 멀어서 걸어오시는 길이 꽤 걸리실 것 같아서 최대한 안쪽으로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풍경....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추석 연휴라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더라구요!! 요즘 백화점이나, 프리미엄 아올렛을 만들때는 실내가 햇빛이 잘 들어오게 만드는게

유행인 것 같아요! 원래 백화점은 시간 가는줄 모르게 하려구 빛을 최대한 단절시킨다하잖아요!?

자연스럽게 빛이 들어오는게 더 좋은 것 같은 느낌 ㅎㅎㅎㅎ

 

한쪽에서는 기아 자동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체험장을 마련해뒀어요!! 탑승하면 VR처럼

직접 시승하는 것처럼 체험할 수 있게 해놔서 그런지 기다리는 줄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저는 아쉽게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직접 체험해보지는 못했지만 멀리서 구경한 신형은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롯데프리미엄아올렛 의왕점은 3개의 컨셉으로 나눠져있어요!

시간이 많지 않았어서 저는 제가 사진으로 봤던 곳을 찾기위해 후다닥 찾아 떠났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아울렛이 전체적으로 다 보이는데 탁 트여진게 건물 구성이 너무 이쁘게 되어있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이 들어와있었어요!!!! 이 모든 브랜드들을 다 둘러보고 제대로 구경하려면,,,,,

하루종일 돌아다녀야 할 것 같아서 간단하게 보고 지나갔습니다 저의 목표물을 찾기위해!!

 

제가 보고 꽂혀서 달려갔던 바로 그 풍경!!!!!!!!!!!!!!!!! 날씨가 환하게 좋았으면 더 예뻤을텐데 아쉽더라구요ㅠㅠ

제가 찾던 이곳은 #글라스빌 입니다!!!!!! 투명한 클라스로 만들어진 다양한 브랜드 건물들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과 엄청 큰 미끄럼틀이 이곳의 메인입니다 !!!!!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두근거리는 마음을 추스리고, 부모님과 함께 둘러보면서 나가보기로했습니다!!!

르꼬끄 옷을 좋아하는데 바로 앞에 르꼬끄 매장이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아무래도 프리미엄아울렛이다 보니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이 없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있을 건 다 있던 르꼬끄 매장

아버지랑 어무니랑 같이 갔는데 너무 이쁜 바람막이가 있길래 같이 입으려구 구매하고! 맨투맨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행사하고 있는 품목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2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품권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였어요!!!

(아쉽게도 다 떨어져서 받지 못했지만요ㅠㅠ)

친절한 응대와 마음에 드는 옷을 구매해서 기분좋게 나오니 앞쪽에 코닥 매장이 있더라구요!!!

코닥 옷은 맨투맨이나 아우터가 너무 귀엽게 로고가 박혀 나와서

개인적으로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서 만나니 굉장히 반가웠어요!

 

정말 깜찍한,, 봐도봐도 귀여운 코닥 제품들,,,,,,

옷뿐만 아니라 카메라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품목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커플템으로 맞추시기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카페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있고, 처음보는 브랜드(스케이트보드)도 있어서 구경할맛나더라구요!

뭔가 산책하러 온 기분? 코로나로 여행도 많이 못가다 보니 이런 소소한 구경할 곳이 더 끌리는 것 같아요!!

프리미엄아올렛엔 빠질 수 없는 시몬스! ㅎㅎ 꽤 많은 분들이 구경하러 들어가시던데 저는 살짝 패스했습니다.

후기를 보니 되게 구경할만하게 잘 되어있다해서 한번씩 들어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아쉽게도 입장불가지만 지금같이 선선해신 날씨에 밖에 앉아서 건물들을 바라보기만해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ㅠㅠ,, 가끔 들어가지 못하게 막아뒀는데도 들어가서 쉬고 계시는 분들 계셨는데!!!!

저희 그러지는 말자구요ㅠㅠㅠㅠㅠ 지킬건 지켜줘야죠!!!!!!!!!!!!

스노우피크 브랜드가 들어와있어서 너무 아기자기하게 캠핑장을 꾸며두셨는데 애기들이 굉장히 좋아해서

사진들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캠핑용품 좀 구경해야겠어요!

저희 부모님은 캠핑은 안좋아하셔서 매장 내 구경은 패스했습니다 ㅎㅎ

 

여러분!! 춘천감자빵!!! 드셔보셨나요!!! 저는 어머니가 사다주셨어서 한 번 맛봤는데

엄청 쫄깃! 찰떡! 감자! 이런 굉장한 맛이였어요!!!!

그치만 줄이 너무 길고,,, 앉을 곳이 없어서 패스하고 나왔는데 ㅠㅠ 방문하시면 꼭 사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신기한게 건물들이 개미굴처럼 다 연결되어 있어서!! 식품관으로 통하더라구요!

굉장히 신기했어요! 그치만 조금 조잡스러운 느낌도 들었는데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것같았습니다!!!

뭔가 개미가 된 느낌처럼 땅굴을 돌아다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이렇게 밖에서 들어가는 입구도 따로 있어요 ㅎㅎ제가 본건 한 두곳정도? Tasty Ground가 있던 것 같네요!

카페는 이렇게 몇 종류가 있었는데 제일 핫했던 두 곳은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리는 곳과,

식물과 같이 꾸며놓은 소공원이였어요!!

소공원은 마치 작은 식물원? 화원? 온실? 같은 느낌이였는데 곳곳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정말 둘러볼 곳이 많아서 사진도 엄청 많다보니 정말 필수적인 요소들만 간추렸는데 ㅠㅠ

주말은 아무래도 사람이 많다보니 구경하시기 힘드실거같아요! 평일을 추천드리고~~~

최대한 편한 신발 신고 가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저도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서 보지 못했던 곳곳들을 둘러보고 싶어요 ㅎ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건강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