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양평]분위기 좋은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 미니분수,정원 구경

by Mingzzang 2022. 11.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서 발견한

분위기 좋은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을

소개해드릴게요!🧡💛

"운영시간 월~일 11 : 30 ~ 20 : 30"

15 : 30 ~ 17 : 00 브레이크 타임

경기 양평군 강하면 수대골길 45

넓은 정원이 멋드러지는 참좋은생각!

좁은 길을 통해 들어가면 이런 아름다운 공간이

펼쳐지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평일 2시쯤 방문했더니

다행이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5인 이상 테이블 합치는게 안된다고하니

방문전 참고해주세요^_^!

예쁜 꽃밭을 지나 들어가면..!

먼저 돔같은 공간에 자리들이 있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안쪽에도

이렇게 자리가 셋팅되어 있었어요!

안쪽 자리에 앉게 되면 이렇게 미니 분수대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예쁜 자리가 있어서

이 자리는 특히나 예약을 필수로 해야 앉을 수 있다고해요!

저희는 운좋게 예약없이 명당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참좋은생각정식메뉴판

참좋은생각은 총 5가지 정식으로 구성되어있고

저희는 무난하게 향기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얼마 안있다가 셋팅된 음식들이에요!

구절판, 떡갈비, 샐러드, 해파리냉채, 죽과 동치미국

콩나물잡채까지^_^!! 형형색색 너무 이쁘고 정갈해서

눈으로 보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이 잡채가 입맛에 정말 잘 맞았어요!

많은 후기들을 봐도 이 잡채 칭찬이 많더라구요!

ㅎㅎ당면과 숙주뿐인데 정말 맛난 음식이 되었답니다..!

새우치즈구이와 월남쌈이에요!

월남쌈은 소스가 새콤달콤 맛있고, 야채가 듬뿍들어가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새우치즈구이는 딱 상상이 가는 맛이었어요!

떡도 같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것만 더 리필하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ㅎㅎㅎ

얘는 가지튀김인줄 알았는데

버섯튀김이였고! 밑에 심지어 단호박 튀김이

있었습니다!!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만큼...

맛도리나는 튀김이였어요 ㅎㅎ소스도 넘 맛있구요!

도토리묵과 오일관자볶음이에요!

도토리묵이 탱글해서 맛있었고..

관자요리는 오일에 볶아 고소하면서도 쫀득쫀득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갈비찜이에요!

양념도 너무 짜지 않고, 새우랑 단호박도 들어가 있는데

부드러워서 후루룩 들어가더라구요..!❤️👍

마지막엔 찌개랑 나물 반찬등이 나오는데

솔직히 찌개는 너무 짜서 놀랬어요..^^ㅋㅋㅋ

대신 깻잎이 너무 맛있어서 1통 바로 구매해왔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한적해서 너무 이뻤던 한정식집이에요!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어른분들 모시고 함께 방문하려고합니다..💛

한정식집에 사는 귀여운 냐옹이 가족 보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