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남양주/양평]라이딩 명소 레트로 감성의 미나리전 맛집 돌미나리집

by Mingzzang 2022. 11.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 있는

미나리전 찐맛집...✨✨유튜브에도 많이 출연한 장소!

돌미나리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주 월요일 휴무

화 ~ 일 11 : 00 - 18 : 00"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301번길 2 돌미나리집

외관부터 감성 넘치는 이곳은!

남양주 라이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자전거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셨고 저처럼그냥 차끌고 온 손님도 많은 ^0^.. 그냥 맛집입니다.ㅋㅋ

메뉴는 이렇게 나와있는데 저희는

미나리전과 골뱅이 무침을 시켰어요!!!!

잔치국수랑 비빔국수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노포감성으로..^^ 이렇게 야외에 정수기랑

세면대가 있어서 물셀프, 손닦으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꽉 차 있었어요! 그치만 회전율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아도 되더라구요 ㅎㅎ

앞에 주차할곳도 있고, 주차요원분도 계셔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되요! 다만 길이 좁고,

라이딩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천천히 다녀야

위험하지 않겠더라구요!!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서 나온 음식들!!

저 진짜 미나리 좋아하는데 미나리전과 생미나리가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전은 바삭 생미나리는 향긋!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니 반찬같고 좋더라구요!

뒤이어 금방 나온 골뱅이무침입니다!

소면이 같이 나오는줄 몰랐는데 저렇게 면을 따로

그릇에 담아주셔서 비빔국수처럼 비벼먹었어요!!

(미나리전을 자르는 다급한 손길ㅋㅋㅋㅋ)

25000원인데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골뱅이도 크고 통실통실 잔뜩 들어가있어서

4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면도 살짝 양념되어있어서 더 감칠맛 나게 먹었답니다!

 

미나리전은 말할것도 없이 너무 맛나고...

근처에 두물머리도 있고, 남양주 물의 정원도 가까우니

드라이브겸 들리기 좋은 곳이였어요!

이런곳에 식당이 있다고!? 싶은 위치었지만,

너무 맛있게 먹은 식당이어서 또 가고싶은 의사1000000%입니다!💛💛💛👍18시 영업종료이고 17시가 라스트오더니 시간맞춰 방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