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양평]소노휴 근처 힙한 신상카페 흑유재

by Mingzzang 2022. 11.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소노휴에 방문했다가

발견한 신상카페 흑유재를 소개해드릴게요!🧡

"운영시간 10 : 00 ~ 21 : 00 / 금 토 22시 마감"

경기 양평군 개군면 신내길7번길 36 흑유재

주차 가능합니다❤️

소노휴 들어가는 길에서부터 눈을 사로잡았던

카페 흑유재...!💛

멋드러진 외관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시크한 느낌의 컨셉이

카페 이름인 흑유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특히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라는 문구에

조금 놀랬어요! 가오픈 카페는 처음 방문해보거든요...ㅎㅎ

주말에는 칵테일도 함께 판매하나보더라구요!

들어가자만난 너무 힙한 내부.....!

이곳이 인스타 감성카페인가!!!!!!!!!!!

특이하게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포장지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예약 주문도 받는다고 하니.. 명절같을때! 좋을것같아요!

양갱이랑 수제 오란다 등

전통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놀랐어요!

뭔가 누O이크처럼 케이크나 빵을 판매할 것 같았는데

이런 전통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더 멋진 카페의 느낌....????

디저트 가격은 적당한 느낌이였어요!

쿠키도 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이라 비싸다는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대신 음료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느낌...!!!

양갱이나 잼이 올라가 있는 쿠키에요!

맛을 선택하면 잼과 양갱이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주문도 했으니.. 이제 카페를 탐방하로 갑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두개가 컨셉이 달라요!

1층은 블랙이 메인이라면 2층은 베이지톤의

밝은 분위기가 메인이랍니다!👍🧡

1층 컨셉의 이릅은 무영공간이에요

어떤 컨셉으로 만들었는지를 알게 되니 더 와닿는

카페의 분위기였어요! 세심한 부분을 신경쓴 것같아

너무 좋았어요...!🥰

특이한 자리배치도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통유리로 되어있었고, 자리가 밖을 바라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는데 여유로우면서도

전시회같은 분위기가 눈에 띄었어요!

뭔가 블랙핑크가 와서 화보 촬영할것같은 느낌의 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1층과 완전 다른 분위기지 않나요!?

반전되는 매력이 돋보이는 카페였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날이 좋을때는

밖에서 풍경을 바라보며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주문한 4가지맛 양갱과, 딸기/블루베리 잼 쿠키에요!

사실....^0^! 양갱이가 모양에 비해 엄청난 맛은 아니였어요!

한번은 사먹어 볼만한 느낌..?ㅎㅎㅎ

맛은 아쉽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용서되더라구요..^^ㅋㅋ

소노휴와 온천 호텔 등 숙소랑도 가까워서

숙소에 묵으시면서 함께 이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였어요!

넓은 마당 컨셉으로

카페 대관도 하시더라구요! 셀프웨딩이나,각종 행사등 진행할때도 대관하면 너무 좋을 것같은분위기의 대형카페였답니다!😍👍

 

소노휴를 또 가게된다면 다시 들릴거에요 ㅎㅎ!

그정도로 재방문의사가 있는 카페랍니당!🧡🥰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