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홍대/연남]일본감성 즐기며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서울 오뎅바 / 진구오뎅

by Mingzzang 2022.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연남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오뎅바!

(어묵이라 하고싶은데 어묵바는 어감이...ㅠㅠ)

진구오뎅에 다녀왔어요!💛👍

연남파출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크게 있어서 길찾기는 편하더라구요 ㅎㅎ

가게가 큰편은 아니여서 자리가 많지 않아요!

6시 이후로는 무조건 웨이팅이더라구요!!

저희는 일찍가서 그래도 자리를 고를 수 있었어요!👍

역시 오뎅바에 왔으니 바테이블이 메인아니겠습니까!

후다닥 한자리 남은곳에 찜콩했어요!

이건 전체적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고

바테이블에서도 주문가능해요!

옆에 조그만 메뉴판은 오뎅바에 넣을 수 있는 오뎅들이에요!

2명이서 갔는데 인당 3개는 기본으로 주문해야된대요!

여기서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서.. 부담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저는 꼬불이 물떡 치즈오뎅

매콤당면 매콤꼬불이를 주문했어요!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죠...?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정말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분위기더라구요!!

오뎅이 만들어져서 나오면

10분정도 넣어놓고 먹으라고 알려주세요!

기다리는동안에 열심히 국물만 퍼먹고 있었어요..

왜이리 10분이 안흐르는지ㅜㅜ..!!!

참고로 어둡다보니^^... 자꾸 후레시가 켜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해서 사진찍으세요 ㅎㅎ..!!

물떡

제일 기대했던 물떡!💛

쫀득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부산가면 꼭 먹는 물떡인데

왜 아무것도 안했는데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지...

떡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물떡은 꼭 먹게 되더라구요!

매콤당면

얘는 매콤당면입니다!

이런 류의 어묵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딱 맛있게 매콤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볍게 먹기 좋았답니다! 간장을 안찍어도 간이 맞아서 먹기 좋아요!

매콤꼬불이

역시 어묵의 끝판왕은 꼬불이 아니겠습니까.

필수로 먹어줘야죠 ㅋㅋㅋㅋ!!

어묵들이 전체적으로 쫀득쫀득 너무 맛있어서

술이랑 열심히 먹고 나왔어요!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었는데

다른곳을 가야해서 ㅠㅠ 아쉽게 먹지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함께 시켜보고싶어요!💛

재방문의사 가득가득한 홍대 연남 오뎅바였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0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