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원/행궁동]샤브샤브/스키야키 크림파스타 야끼우동까지 데이트 맛집 "사심"

by Mingzzang 2022. 11. 21.
728x90
반응형
SMALL

 

"운영시간 11 : 30 ~ 21 : 00"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63번길 11-2 1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궁동에 샤브샤브/스키야키

맛집으로 유명한 "사심"을 소개해드릴게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들어가는 길이

굉장히 이뻤어요!❤️

들어오는 길도 너무 힙하죠?

내부는 더 힙하답니다!!!!

네온사인이랑 깔끔한 내부가 샤브샤브집이란

생각은 전혀 안들었어요! 카페 같기도하고~

술집같기도했습니다!

창가자리를 좋아해서 창가쪽에 앉았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메뉴는 샤브샤브 / 스키야키 두가지에서

선택하시면 되고 가격은 똑같아요!

저희는 스키야키 차돌로 3인분 주문했어요!

밑에 크림파스타랑 야끼우동 식사가 무엇인가

여쭤봤더니 다 먹고 나서 국물에 만들어주시는거래요!!

ㅇ0ㅇ!! 얼른 먹고 먹어보고싶었어요!❤️

내부가 너무 이뻐서 계속 찍었네요..ㅎㅎ

준비된 스키야끼!

정갈하게 나와서 너무 이뻤어요!❤️

고기비쥬얼도 너무 좋지 않나용?ㅎㅎ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샤브샤브까지 완벽하게 먹으면..

야채가득 고기가득 건강식인거같은 느낌이^0^!ㅎㅎㅎㅎㅎ진짜 맛있게 후다닥 먹고!크림파스타와 야끼우동에서 고민하다가크림파스타로 선택했습니다!❤️

끓여먹은 국물에 크림을 부어주시고

면도 넣어주세요!

비쥬얼 너무 좋지 않나요?

ㅎㅎ스키야끼 육수가 쫄아서

간이 짧조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세련되고, 이런곳이 있나 싶었네요!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 스키야키집이에요✨😋

원래 솜사탕을 올려주는게 유명한곳인데ㅠㅠ..

저희가 갔을때는 솜사탕 기계가 고장난상태라 아쉽게

솜사탕 올려져있는건 먹어보지 못했지만! ㅎㅎ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