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제주/조천]제주감성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시소(feat.소금빵,식빵 맛집)

by Mingzzang 2022.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돌담과 오션뷰가 멋진 카페 시소"

"운영시간 10 : 00 ~ 18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천읍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신상카페 #카페시소 를 소개해드릴게요!🧡

멋드러진 제주 돌담길을 걸어 카페로 들어오면

깔끔한 카페 내부가 나온답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제주 바다와 돌담이 너무 예쁜 풍경이에요 ㅎ0ㅎ!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더치커피도 있고,

디카페인도 있네요 ㅎㅎ드립백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샌드위치랑 롤, 바스크치즈 케이크도 있고요!

이렇게 맛있게 생긴 빵들도 있답니다 ㅎㅎ

여사장님은 빵을 담당하시고, 남사장님은 커피를 담당하시더라구요!

포토존이 될 수 있는 거울과... 그옆으로 보이는

예쁜 제주 돌담...✨🍊🧡

끝쪽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여기가 둘레길 코스에

위치하고 있나봐요 배낭배고 걸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ㅎㅎ

조천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야외테이블도 있다보니, 날씨좋을때는 밖에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화장실은 밖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너무 예쁜 풍경이죠...? 이런곳에 카페라니..

사장님은 센스쟁이...🧡 정말 바라만 보고 있어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션뷰카페는 많지만 이렇게 마음이 편해지는 카페는

처음이어서 좋았어요 ㅎㅎ

주문한 음료와 빵들이 나왔어요!!

저 소금빵 맛있다고 느낀적 없었는데 여기서 먹고

왜 사람들이 소금빵을 좋아하는지 처음 느꼈어요.

소금빵 / 식빵 / 초코스콘이었는데

식빵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직접 구우신거같은데..(아니면 어쩌지)

너무 맛있어서 소금빵이랑 식빵 한번 더 사먹고심지어 식빵은 포장해갔어요 ㅎ0ㅎ!

https://www.instagram.com/cafe_seasaw_jeju/

제주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제주감성 뿜뿜!

느끼고 싶으시다면 카페 시소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