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제주]삼화지구 핫플레이스 삼겹살 맛집 냉동삼겹살 유짱냉삼겹

by Mingzzang 2022. 11.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삼화지구에

유일한 냉동삼겹살!! 맛집👍✨✨

#유짱냉삼겹 을 소개해드릴게요!

"운영시간 월 ~ 일 15 : 00 ~ 24 : 00"

메뉴는 간단하게 냉동삼겹살과 냉동목살!

볶음밥과 양푼이라면.. 냉면 등등!👍

고기메뉴는 간단하게 2종류에요! 저희는 냉동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

가게가 큰 편은 아니지만 10테이블정도 내부에 셋팅되어있고!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또 추가반찬은 셀프여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최애 반찬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기대하세요....두구두구..!

기본반찬 셋팅이에요!

파절임무침이 엄청 맛있어요!

김치랑, 고사리, 무생채와 콩나물을 삼겹살과

함께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그리고 발견하셨나요...? 저 핑크빛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반찬인데요!!

바로 옛날소세지에요!! 이걸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답니다.. 미친거져..!😋👍

4인분 주문했더니 산더미같은 양이 나왔어요

제가 막내다보니 열심히 구웠답니다..ㅎㅎ

냉동삼겹살은 빠싹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화력이 세서 타지 않고 잘 익었어요!😋👍

어떤가요 이정도면 이쁨받을만한 셋팅인가요?

어디가서 지지않는 고기부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고사리랑 같이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나몰라요ㅠㅠ고사리랑 김치 등등 반찬들도 눈치보지 않고리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야채도 무한리필이에요!

요즘같은 시대에... 야채에 밑반찬들을

무제한으로 갖다먹을 수 있다뇨..!

볶음밥도 먹었는데 사실 제가 저날..^^

너무 맛있어서 신나게 술먹다가

취해버려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헤헷😋🧡

볶음밥은 셀프로 하는건데 취한 와중에도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화지구에서

제일 착하신 사장님이라고 저는 자부할 수 있어요!

모녀분들이 하시는 곳이였는데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고싶은 곳이였어요!😋🧡🧡

 

제주 관광지쪽은 아니지만, 혹시나 지나간다면 들릴만한

동네분들이라면 꼭한번 가봐야하는 ! 그런 냉동삼겹살집이랍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좋은하루되세요!^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