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원/광교]분위기 좋은 카페거리 칵테일바 펄프픽션(월드컵시청가능)

by Mingzzang 2022. 12.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국vs포르투갈 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아직 13시간은 더 기다려야하지만.. 너무 설레요!

그래서 소개시켜드릴 칵테일바 펄프픽션입니다!🖤

큰 스크린이 있어서 축구관람에 아주 좋거든요 ㅎㅎㅎ

"⏰ : 영업시간 18시 ~ 03시"

🏠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5-4 1층 펄프픽션

멀리서 봐도 너무 멋진 분위기의 펄프픽션..!

사실 이런곳이 있는줄 모르고 축구볼 곳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됐어요!!!!!

왜 몰랐을까 했더니 올해 5월에 오픈하셨더라구요!

따끈따끈한 신상 칵테일바....!

칵테일바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네온사인들이

예쁘게 반짝이고 있더라구요 ㅎㅎ그래서 멀리서도 눈에 잘띄었어요!

너무 이뻐서 밖에서도 여러번 감탄하다가 들어온 내부..

내부마저 이렇게 힙하면 사장님^___^... 우짜죠?

진짜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감성의 분위기더라구요ㅠㅠ...!

저희는 11월 28일 한국vs가나전을 보기위해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밖에도 스크린이랑 티비가 있어서 축구 관람하기 좋지만

저희는 명당을 위해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따라따라따~~~~~(이거 흥얼거리신분들 저랑 같은세대시네요)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 들어오자마자

진짜 감탄했어요 우와... 진짜 인테리어 미쳤다 여기!!!이러면서 ㅋㅋㅋㅋ

스크린도 엄~~~! 청 크더라구요!!!!!!!!

이런걸로 경기봐야 또 맛 아니겠습니까.!

아직 경기시간까지는 조금 남아서 다시 내부를 구경해봤어요

사장님 진짜 센스 보이시나요....

옷걸이랑 행거라니...! 요즘 어디가면 옷이 두꺼워져서

보관하기 진짜 어려운데 이렇게 행거랑 옷걸이를 배치해주시다니!

왕센스쟁이 진짜!!👏🏻👏🏻🖤

분위기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바테이블의자도 얇쌍한게 아니라 앉기 편하고

쇼파 테이블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저 쇼파에서 축구 보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크리스마스 웰컴~~❤️

요즘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라서 너무 좋아요여기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ㅎㅎ사장님 감각이 진짜 좋으신거같아요

메뉴판 마저 이렇게 감성이....

좋았던게 메뉴판에 어떤칵테일인지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끔 이름보고 시켰다가

엥?싶은게 있잖아요 물론 그런맛도 있지만 ㅋㅋㅋ

저는 술을 버리는걸 굉장히 싫어하기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답니다.

그런 저에게 이런 메뉴판 너무 찰떡이었어요!

알콜농도도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기본안주로 프레첼..💛

짭조롬한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물병도 넘 고급지고 하나 훔쳐올뻔했어요

깔루아밀크 / 플로리다 프로젝트

저는 워낙 깔루아밀크를 좋아해서 무조건 첫잔은 이거!

친구는 플로리다 프로젝트가 예뻐보여서 시켰는데

두잔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얘는 저희 안주로 시킨 초코츄러스에요!

달달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깔루아 밀크도 달고 츄러스도 달다보니 다음잔은 좀

쎈걸로 시키자해서

시킨 갓파더와 화양연화

화양연화는 그리 쎈건아니고 친구가 먹어보고싶다해서 시킨거에요!

붉은색이 진짜 이쁘죠 ㅎㅎ

저는 도수쎈걸 좋아해서 시켰는데 위스키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또 논알콜들도 있으니 술 못하시는분들도 걱정없이방문하실 수 있어요!여기는 애견동반 가능/안주반입(배달가능)입니다!!🖤👏🏻👏🏻정말 마음에 들었던 칵테일바 펄프픽션...!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__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