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거제카페]매미성 근처 신상 오션뷰 카페 조용하고 여유로운 대형카페 그루브인

by Mingzzang 2022. 8. 2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카페는 거제 장목에 새로 오픈한 신상카페

#그루브인 입니다!!

오션뷰 맛집에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많지 않아 한적하고 좋았어요!


운영 시간 : 월 - 일 10 : 00 - 22 : 00

주 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시방2길 1 카페 그루브인


매미성 근처에 있어서 매미성 구경하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은 위치!

주차장도 있고, 발렛파킹 해주시는 직원분도 계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 느낌이 난다고 하시던데, 정말 꾸며진 외관이 언듯 제주도 같은 느낌을 주더라구요!

브런치 카페여서 아침이나 점심을 가볍게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는 오후 4시까지만 운영한다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푸른 바다가 보이는게 마음도 탁 트이는 기분이였어요

메뉴는 이렇게!! 저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망고패션후르츠 에이드랑, 딸기레몬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많은 분들이 브런치도 같이 드시고 계셨는데,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배고픈 상태로 에그듬뿍 샌드위치랑 브런치 플레이트를 꼭 먹어 보고싶어요....

브런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빵들도 있어서 간단하게 커피랑 배채우기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스콘을 봐왔지만 복숭아 치즈스콘은 처음봤는데 ㅠㅠ못먹어서 아쉬워요

준비해주시는 주방쪽은 오픈되어있어서 청결의 믿음이 가는 곳..ㅎㅎ

시킨음료를 기다리면서 카페를 구경했어요!

3층까지 있고, 3층은 루프탑이었어요!

그리고 , 지하도 있었는데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2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2층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가 잘 보이는 구조에 일층이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테이블이었어요.

야외자석도 있는데 너무 더워서 나갈 엄두가..ㅎㅎㅎㅎ

저는 그냥 안에서 먹을게요~~~!

저 아래는 게스트 하우스려나~~~?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는 가을에는 이 자리가 완전 명당일 것 같아요!

바다도 마로 보이고 돌담으로 보이는 바다와 집들이

정말 제주도 같은 느낌을 주지만, 거제만의 아름다움이 정말.. 엄청나더라구요

멀리 보이는 저 건물도 카페던데 #여수 #모이핀 카페와 느낌이 비슷하더라구요?ㅎㅎ

저기는 지나갈때 보니까 차가 엄청 많던데, 나중에 가보고 싶긴해요!!

드디어 나온 음료수!! #딸기레몬에이드 는 달달하면서도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지는 에이드였고,

#망고패션후르츠에이드 는 패션후르츠 맛이 강했어요ㅜㅜ...

좀 너무 달아서... 조금만 섞어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단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잘 드실 것 같아요!^____^!

바다와 시원한 음료수의 조합이란...

바다와 맛있는 에이드의 조합은 무조건 강추!!!!

거제에 방문한다면 꼭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