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제주도]수목원길 야시장 제주밤의 핫플레이스 공항근처 볼거리

by Mingzzang 2022. 9. 2.
728x90
반응형
SMALL
공항근처에 어디 가볼만한 곳 없을까? 한다면 바로 여기!!
수목원길 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네요!

10일정도간의 휴식기간을 갖추고 돌아왔답니당ㅎ__ㅎ!

전부터 가고싶었던 #제주도 에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바뀐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졌더라구요!!

 

반응형

수목원길 야시장은 공항근처에 있어서 오후에 비행기가 도착한다면 여기부터 방문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녁 6시부터 오픈하는데, 평일 6시에 맞춰 방문했는데도 주차장이 거의 꽉 찬 상태였어요!참고하세요!

수목원길 야시장 주소 : 제주 제주시 은수길 69

수목원길 야시장 운영 시간 : 매일 18 : 00 - 22 : 00 

멋진 하르방이 반겨주고 있는 수목원길 야시장

다양한 먹거리뿐만 아니라, 곳곳에 예쁜 포토존들이 많아서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이 무척이나 많았어요.

인스타에서는 이 문을 열고 찍는 사진들을 본 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문이 잠겨져 있어서 아쉽게도 그런 사진은 찍을 수 없었습니다ㅠㅠ..

어릴적 많이 보던 도라에몽의 어디든지문같이 생겨가지고 꼭.. 쩍어보고싶었는데 무척 아쉬웠어요.

다양한 음식의 푸드트럭들

수목원길 야시장은 정말 많은 푸드트럭들이 있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먹고싶던 곳이 닫혀있더라고요..

뿔소라를 구워주는 곳이여서 굉장히 기대했는데 ㅠㅠ..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채 다른 곳들을 구경했어요!

수많은 나무 사이들로 곳곳에 테이블이 있어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게 좋았는데,

주말에는 정말 발딛을틈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평일 7시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기가 어려웠어요..

가시는 분들은 꼭 자리부터 잡고! 먹을걸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후라이드 치킨도 팔고, 수제 흑돼지강정도 팔고!

제주고기로 만든 수제버거와 유명한 고인돌고기까지!!!

정말 요새 핫한 먹거리들이 가득하더라고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곳이였어요

특히 요새 날이 더워서인지 시원한 파인애플쥬스를 들고 다니는분들이 많더라고요!

다른건 모르겠고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저도 하나 사먹었답니다!

파인애플을 100프로 갈아서 만든 쥬스여서 그런지,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하나당 6천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주도는 흑돼지가 유명하다보니, 많은 음식들이 흑돼지로 만들어져있었답니다 ㅎ___ㅎ!

정말 이것저것 와구와구 먹어보고싶었지만, 배도 부른 상태였고 저녁은 다른걸 먹기로 했어서

하나만 사먹어보기로 했는데 바로바로 #흑돼지왕꼬치 를 선택해서 먹어봤답니다!

주문즉시 구워주시는거라 시간은 2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흑돼지왕꼬치

소세지,버섯,대파,파프리카,흑돼지 등등 여러가지가 꽂혀져 있어요!

크기도 크더라구요! 매콤한 맛으로 선택했는데도

이게 매콤한건가? 싶을정도였어요 ㅋㅋ 데리야끼가 좀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수목원길 야시장을 뒤로하고 산책길로 따라오면 이렇게 예쁜 포토존들이 가득한

산책길도 있어요! 다들 수목원길 야시장으로 바로 가셔서 이곳에는 무척이나 한가하더라구요!

저는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도 실컷했답니다!! 꼭 여기도 구경하시길 바라요!!

야시장하면 #동문시장 #동문야시장 이 유명했었는데, 이렇게 수목원길 야시장이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여기로 방문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두 곳 다 방문해봤을때

동문야시장은 조금 정신없는 느낌이였고, 아무래도 시장이다 보니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수목원길 야시장은 탁 틔여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동문시장에는 회도 있고, 다양한 제주의 특산품들과 맛있는 먹거리를 파는 곳이라

약간의 차별성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시간이 되시면 두 곳 다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__ㅎ! 하트랑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