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의왕맛집]백운호수 한정식 맛집 가족모임 추천 장소 백운제

by Mingzzang 2022. 8.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왕에 있는 #백운호수근처맛집 !!!

#백운제 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당^___^


주 소 :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22

영업 시간 : 월 - 일 11 : 00 - 21 : 00


백운호수 근처에 한정식집이 많은편인데, 백운제가 후기가 많고 딱 봤을때

'아 내스타일이다' 싶어서 바로 출발했습니다!

외관부터 맛집의 향기가 풀풀 풍겨오는데요~~~!

백운제는 5가지의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건물도 크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적합한 백운제!!

백운제는 건강한 밥상을 위해서 #인공조미료 , #인공감미료 , #인공첨가제 를 사용하지 않는 식당이에요!

 또한 모둠쌈이 나오는데, 농부님께서 직접 기르시는 채소를 사용한다고 적혀져있고 된장과 김치 등 원산지가

확실하게 표시되어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요즘 식당들이 ㅜㅜ... 중국산김치에, 원산지 표시가 안된 곳들도 많아서

밖에서 먹을때마다 조금 걱정 될때가 있는데 믿음직스러운 식당이여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저희는 제육담은 밥상과 오리바베큐 담은 밥상에 미나리전을 추가로 시켰구요!!

제육과 소불고기는 1인분씩도 가능한데 나머지 메뉴들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음식을 주문하고 얼마 안되서 밑반찬들을 셋팅해주셨어요!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나물들도 있고~~ 잡채도 있고~~ 

연근은 유자로 만든 연근조림인데 상큼하니 입맛을 돋구어 주더라구요ㅎ___ㅎ! 강추....

 

여기는 메인메뉴인 #제육볶음 과 #오리바베큐 !!!!

1인분과 2인분 시킨건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야채도 듬뿍듬뿍 주시고, 싸먹을 파채랑 밑에 양파와 숙주가 깔려져있어서

싸먹을때 같이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향긋하고 맛 좋은 미나리전도 금방 나오더라구요!

정말 다른거없이 미나리만 들어갔는데, 바삭하면서도 미나리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저는 미나리를 원래 좋아하는데, 전을 제육볶음이나 오리바베큐와 같이 싸먹어도

미나리의 향과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는 음식이 된답니다...^____^ 꿀팁이요 ㅎㅎ!

그리고 요즘 채소값이 많이 비싸졌는데 이곳은 셀프바에서 챙겨갈 수 있어요! 다른 반찬들도 셀프바에서

챙길 수 있었는데, 잡채같은 반찬은 자꾸 부탁드리기 죄송스러운데 셀프바에 있어서 좋더라구용ㅎ__ㅎ!

야채도 어떤야채가 어떤건지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가끔 맛있는 쌈을 먹어도 이게 뭔지 몰라서ㅠㅠ.... 궁금할때가 있었거든요!!ㅎㅎ

 

다먹고 나오면, 아메리카노나 매실 등을 고를 수 있어요! 밥상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이니 꼭 챙겨나가세요!!

바깥도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날씨가 선선해지면 바깥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족모임이나 , 회사모임하기 좋아서 다음에 가족들이랑 다같이 다시 오려구요!

제가 방문했던날은 비가 엄청 많이왔던 다음날이었어요.. 여기도 어김없이 강한 강우로 인해 피해가 가서

원래 식물원처럼 온실이 꾸며져있고 안에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는데, 

안타깝게도 전날의 비로 인해서 잠시 닫아두셨다고해요..ㅠㅠ 아쉽지만 큰 피해가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해서 이용하면 되니까요 ㅎ___ㅎ!

 

오늘은 #의왕맛집 백운제를 소개해드렸는데용!

정말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비지니스적으로도 방문하기 좋은 곳인것같아요!

주변에 호수도 있고, 요즘 핫한 #롯데아울렛타임빌라스 도 있어서

방문을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