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홍천 카페 추천 프랑스식의 아름다운 카페 쿠실

by Mingzzang 2022. 8. 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천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홍천을 주변으로 춘천이나 강릉 양평 등등... 다양한 강원권에는

놀거리도 많고~ 카페도 많고! 참 다양한 곳이 많은 것 같은데

왜인지 홍천 근처에는 카페를 찾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마치 홍천은 비발디파크가 랜드마크인 늑힘이랄까,,,,,

 

그래서 오늘은 ! 홍천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꼭 가보셨으면 하는 카페!!!

#카페쿠실 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운영 시간 : 월 ~ 일 10 : 00 - 18:00

주        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강변길 117


쿠실 입구가 너무 예쁘죠?ㅜㅜ 파란색과 금색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프랑스식 카페의 컨셉이라고 하시던데~~~

입구부터 봉쥬르 스럽더라구요?

 

쿠실 카페가 재방문이 높다던데, 들어가자마자 왜 재방문이 높은지 알 것 같았어요!

친절하게 입구를 설명해주시는 사장님과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카페를 소중하게 꾸며둔 느낌이 들면서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카페였거든요!

 

벽장마다 접시와 찻잔들이 진열되어 있고 한쪽벽면엔 마그네틱들이 붙어져있어 더욱더 유럽풍의 느낌이 나는 카페였어요!

세심한 배려로 방석도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화이트톤과 어우러진 접시들이 너무 이쁘죠?

안쪽으로 들어와보면 이렇게 배치되어 있는데 카페가 입구부터 시작해서 정말 어디하나 빼놓을 수 없게

이쁘고 사랑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잘나오는 카페였어요!!!!!!

인생사진을 아주 가득가득 건져왔답니다 ㅎㅎ

커피뿐만아니라 다양한 디저트와 애기들을 위한 음료수들도 함께 판매되고 있었어요

너무 세심한 배려 아닌가요?ㅠㅠ....아참, 카페를 예약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는 10월에 가족여행이 잡혀있는데 그때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려고 생각중이에요!그리고 나와있는 케이크뿐만 아니라 크레페를 판매중인데 크레페는 꼭 전날 예약을 해주셔야맛볼 수 있다고하니(미리 반죽을 해두셔야한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다음에는 자리와 함께 크레페를 꼭 ,,, 예약하기로 다짐하며,,,,,

음료수와 예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아 그리고 컵받침대로 주시는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웠는데 왜 고양일까?

싶었는데 밖에 나와보디 단번에 이해가 되더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주무시고 계시는 고양님들..... 너무 귀엽죠? 사장님께서 돌보시는 고양이들인데 한두마리가 아니더라구요?

그때 들었던 기억으로는 10마리정도....? 됐던거같은데..

곳곳에 고양이 친구들이 누워있으니 찾는재미도 쏠쏠해요! 성격이 사장님을 닮아서 그런가

다들 순하더라구요 ㅎㅎㅎ너무 이쁜 아가들이였어요

카페가 처음 들어간 곳만 있는 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고! 넓었어요!

심지어 계속 뒤쪽으로 공사중이셔서 카페를 넓히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카페도 정말 이쁘게 꾸며져 있고, 사장님 인상도 너무좋고 친절한..

정말 가깝다면 매일 방문하고싶은 카페였어요!!!

10월에 또 재방문해서 더욱 다양한 사진과 정보로 찾아뵐게요!!!

 

한참 여름휴가 시즌이라 홍천쪽으로 여행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용^___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