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원맛집] 행궁동 속 일본 여행 오오우 키친

by Mingzzang 2022. 8. 3.
728x90
반응형
SMALL

"행궁동에서 느낄 수 있는 일본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있는 #일본가정식 맛집! 오오우키친을 소개합니다~!


주 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13 오오우키친

영업 시간 :  월 - 일 11: 30 - 21 : 00

브레이크 타임 : 15: 30 - 16: 30 , 라스트오더 15 : 00, 20 : 30

(공휴일,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행궁동 통닭거리 입구 쪽에 위치하고 있는 오오우 키친은 작은 가게여서

엥 이쪽에 있나? 슝 하고 지나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렇게 귀여운 입구를 지나 매장으로 들어가게 되면 이제부터 일본여행 시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지 못한 해외여행들의 욕구를 이렇게 푸는거죠,,^^??

이날은 날씨도 좋아서 바깥 풍경이 더 이뻐보이네요...

맞은편에 보이는 영 일 집, 동태찌개 전문점은 ㅋㅋㅋㅋㅋ너무 시선강탈이지만,

아기자기 꾸며진 오오우 키친의 전등과 커튼등은 마치 시골 할머니집 같기도하고...?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여서 주말이나 점심시간은 웨이팅이 필수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옛날 스타일의 냉장고와 라디오,,, 사장님의 세심한 베려가 돋보이는 머리끈도 있네요!!

주방은 안쪽에 있는데 이렇게 식기류들이 밖에 나와있어요!

접시 디자인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 매장을 꾸며놓은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입니당 

여유로운 할머니집 st... 일본 여행가면 느껴지는 포근한 느낌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매장이에요

메뉴는 크게 덮밥과 파스타정도로 있고, 연어장 덮밥과 마제파스타가 메인메뉴입니다! ㅎㅎ

한참 일본과의 사이가 안좋아졌을때 불매운동으로 일본제품이나, 일본식 느낌의 가게들이 많이 힘들었던 적이 있었죠ㅜㅜ..?

저기 적혀져 있는 글을 보니 사장님이 많이 고생하셨던 것 같아 마음이 짠하더라구요ㅜㅜ...

일본에서도 고생하고 있는 한식집 사장님들도 계실텐데 우리 너무 미워하지 말고 살아요..

과거는 바꿀 수 없지만 앞으로의 미래는 충분히 바꿀 수 있으니까요!!!

가게에 테이블은 4인용 4개 2인용 하나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서도 보이는 사장님 센스...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뭘 먹을때 머리끈이 없으면 흘러내려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

이렇게 사장님이 머리끈을 준비해주시니까 음식먹을때도 편하고 뭔가 이 한가지의 세심한 배려로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싶은 음식집이 되는것 같아요 ^____^!!!

먼저 주문했던 핑크핑크에이드! 복숭아 에이드인데 실제로 복숭아가 두개나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빨대도 하트고,,, 컵은 마치 하이볼이 나올 것 같죠?

시원한 맥주라던가,, 하이볼이 한잔 먹고싶네요ㅜㅜ

대표적인 메뉴 연어장덮밥 (12,000원)

연어장이라 그래서 짤 줄 알았는데, 전혀요!? 전혀 안짜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와사비도 얹어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더라는.... 사람들은 가격이 좀 비싸다 하는데 ... 뭐...^^

비싼데 맛없으면 화나는데 비싼데 맛있으면 괜찮잖아요?ㅎㅎ

얘는 마제파스타(12,000원) 입니다! 저 옆에 있는 조그만 아이는 닭껍질교자에요!!

4천원에 4개 나오니까 한개당 천원... 나쁘지 않아요!

마제파스타는... 음... 맛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짰어요.. ㅠㅠ.. 물론 제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한데

너무 짜서 연어장덮밥에 남은 밥을 비벼먹어도 짜더라구요?,,,, 나중에 가면 명란파스타를 시켜야겠어요^^... 마제 파스타는

제 서타일이 아닌걸루 ㅎㅎㅎ... 그래도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이에요! 추천은 안하고..

연어장 덮밥은 추천입니다^____^!

배부르게 둥둥거리면서 잘 먹고 나왔습니다!

결제할때 사장님이 별사탕을 주세요! 너무 귀여운 센스..ㅎㅎㅎ

정말 여기 사장님은 센스가 최고임니다.. 다음에 또갈래요 ㅎㅎㅎㅎ

행궁동에서 맛보는 일본여행! 다녀오세요^__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