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행궁동]한옥분위기 넓고 예쁜 정원을 가진 카페 "경안당"

by Mingzzang 2022. 11. 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좋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더 좋았던

#행궁동 #경안당 카페를 보여드릴게요!📸📸

매주 요일 휴무

운영시간 11 : 30 ~ 21 : 00

특이한 입구의 경안당!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라구요!!

안에를 들어가면 이렇게 한옥과 발리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있어요!

주문은 안쪽에 들어가서 하시면 되요!

날씨가 좋아서 밖에 자리를 잡았는데 안에도 너무 귀여워서

안에 앉을까 잠시 고민했습니다^^...

메뉴판도 손으로 직접 다 만드셨더라구요! 그림들이 고퀄리티죠?ㅎㅎㅎㅎ

내부가 되게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죠~?!

어느순간부터 한옥카페를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밖으로 보이는 채광이 너무 예뻐서 오래오래 앉아있게 될 것 같아요...ㅎㅎ

홀린듯 둘러보고 사장님께 주문하고 앉은자리를 말씀드리면,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신다고합니다!

정말 넓은 한옥마당이라 애기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오미자차 아이스 / 배도라지청

주문이 조금 밀려있어서 음료가 나오는데 시간이 10분정도 걸렸어요!

주말에는 아마 더 오래걸릴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음료가 나올때 쟁반도 너무 예쁜 자개 위에 주시더라구요

ㅋㅋ옛날 할머니집에 가면 있는 자개장식을 여기서보다니...ㅎㅎㅎ

특이하더라구요! 그리고 꽃을 같이 갖다주시는데 뭔가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감나무와 한옥이 멋드러지게 어우러지는 공간

정신없는 도심속에 이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신기하고

멋있더라구요 ㅎㅎ

정신없이 공간을 즐기고 수다를 떨다보니

어느새 많은 분들이 빠져나가셔서 남아있는 공간들...

중간에 인공폭포공간도 만들어져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기도 좋고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가족끼리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__^!

집에서 직접 만들어간 할로윈선물도 함께....

ㅎㅎ음료수가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고 가격대비

맛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시고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