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경기도광주]남한산성 유기농 한정식 맛집 "복가밥상"

by Mingzzang 2022. 10. 28.
728x90
반응형
SMALL

<남한산성 유기농 한정식 쌈밥 맛집 복가밥상>

운영시간 월 - 일 10 : 30 ~ 20 : 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 근처에 있는 한정식 맛집

복가밥상을 소개해드립니다^____^!

멋진 소나무와 기와가 잘 어우러지는 유기농쌈밥집!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어요 ㅎㅎ!

복가밥상에는 산낙지랑 전복이 들어가는데!

바로앞 수조에서 살아있는 아이들이 돌아다녔어요!

그만큼 싱싱하다는거겠죠 ㅎ__ㅎ!

포장도된다고 하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오른쪽으로 풍경이 너무 좋아서

창가자리에 앉았답니다 ㅎㅎ

점심시간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산낙지건강밥상 VS 복가밥상

10000원정도 더 비싸지만 활전복이랑 산낙지샤브가 추가로 나온다고 하니..산낙지건강밥상이 더 먹고싶더라구요..!그래서 반반시켰습니다^___^ 4명이서 2개씩 주문했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기본으로 셋팅되는 활전복꽃게된장찌게!

양이 꽤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바깥 풍경도 너무 좋죠~?

여기가 알고보니 풍경때문에도 유명해졌더라구요!!

쌈은 추가로 달라고 하면 추가로 제공해주세요!

싱싱해보이는 야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쌈밥집갔는데 쌈이 부실부실...시들시들..하면... 먹기 싫어지거든요ㅠ_ㅠ

기본반찬들과 함께 셋팅이 후다닥 됐습니다!

각종 나물과 무생채같은 경우는 나중에 돌솥밥이 나왔을때

비빔밥해먹으면 되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코다리찜과 제육볶음!!!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간도 슴슴하니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나온 돌솥밥은 보리밥이여서

바로 비빔밥으로 완성해버리기!

나물들에 간이 되어있어서 고추장을 많이 넣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좋은건 크게보기~!❤️📸

전복이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컸고!

양이 많더라구요! 인당 하나씩만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나중엔 서로 전복 양보했어요^^ ㅋㅋㅋ무슨 보물찾기 하듯이 계속 나오는거에요...^^

사장님이 깜빡하셔서 늦게 나왔지만 너무 맛있었던

가자미구이!!!!! 짭조롬한게 밥이랑 먹으면 한공기 뚝딱이겠더라구요!!

든든하게 채워진 배 똥똥 두드리며 남한산성을 걸으러 갔답니다 ㅎㅎ

코스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은 한정식집이었어요!

하트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