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경기도광주]남한산성 근처 인스타감성 카페 "경성빵공장"

by Mingzzang 2022.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경성빵공장 운영시간 : 10 : 00 ~ 21 : 30 (주차가능)

 

오늘은 #남한산성 #경성빵공장 소개해드립니다!

저번 포스팅이었던 남한산성 한옥카페

https://mingzzang.tistory.com/49#comment13247947

몽쥬이에를 가기전 먼저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로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당!

 

 

경성빵공장은 멀리서 봤을때 스튜디오 처럼 예쁘게

외관이 꾸며져 있어서 가기 전 더욱 기대를 했던 곳이에요!

현대에 잘 어우러진 느낌의 카페! 야외 자리도 예쁘게 꾸며져 있다보니

여행온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였어요!

특히 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기대하면서 입장했는데요!!! 남한산성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보니..사람이 정말 바글바글하더라구요^^.. 빵도 많이 나갔는지 별로 없었어요

카페 내부도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앞쪽만 야외테이블이 있는 줄 알았는데 뒤쪽으로도 숨겨진 곳이 있었습니다!

특히, 뒤에가 산인걸 이용해 울창한 숲처럼꾸며둔 것이

인상적인 카페였어요~!! 연못자체는 크지 않지만산과 어우러져서 엄청 울창해보이는 느낌을 준답니다!물고기도 키우시나본데 저는 보지 못했어요 ㅎㅎ....

베스트 1위인 소금빵과, 가을과 잘어울리는

고구마랑 밤빵을 찍어봤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1위는 포기못해서 소금빵과 함께 크로와상을 골랐답니다!

시크니처 메뉴인 경성크림라떼와 버터아인슈페너중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경성크림라떼로 골랐어요! 가격은 보통인편????

2층으로 올라가면 펼쳐지는 내부 모습이에요!

사람들이 왜 많은지 알것같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죠? 특히 사방을 통유리로 만들어놔서

엄청 큰 카페는 아니지만 답답하지 않게 만들어놨어요그러나 카페가 관리가 잘 안되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사람이 많다보니 테이블이 제대로 안치워져있다던가.. 음료수가 뿌려져있다던가..특히 분위기와 안어울리게 너무 어수선한 느낌을 주었어요..

시킨 메뉴와 함께 자리를 잡고 앉아서 찍어봤습니다!

경성크림라떼는 흑임자맛 라떼였어요!

아메리카노도 보통의 맛 정도였습니다

크림빵은 데워주실 줄 알았는데 그냥 생으로 나왔더라구요! 차가워서 그런건지..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주지 못했습니다!크로와상에 있는 무화과는 새콤달콤하니 맛있었고, 크림도 너무 달지않아서오히려 크루와상이 더 맛있었어요..^__^!

정신없어서 그냥 후다닥 먹고 나오는길에 보니 이쪽은 철길컨셉으로

만들어져있더라구요! 카페 디자인은 아기자기하니 이쁘긴했습니다만,

글쎄요....ㅠㅠ 두번 방문할 생각은 들지 않았던 카페였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하트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