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파주 운정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통통한 낙지볶음 이성준 명태 낙지천국

by Mingzzang 2023. 1.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도 흐려요..

이런날 매콤한 음식과 막걸리가 생각나잖아요!

통통한 낙지볶음과 막걸리 무한리필이 가능한 맛집!

이성준 명태 낙지천국을 소개해드릴게요!💛

🏠 경기 파주시 미래로 369-65 1층 105호 (동패동)

11시 ~ 22시 (15시 ~ 16:3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원래 배달시킬까 고민했었는데, 그냥 매장에 방문하자 싶어서

방문한거였거든요. 방문하길 잘했어요 막걸리가 무료에요...!

특히 매장에서 1월에 생일을 맞으신 고객님은

낙지 파전을 서비스로 주신다고하니까 1월생이신분들 달려가세요!!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4인테이블 3개

2인테이블 1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셀프바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저기 글자가 자꾸 눈에 들어옵니다..

막걸리 공짜.

기본찬은 미역국, 백김치, 콩나물, 순두부, 구운김이에요!

심플하지만 제일 맛있는 반찬들이죠!😝

주방은 오픈키친이어서 깔끔한게 눈에 보이니

더 좋았어요! 사장님과의 소통도 빠르고..!!

저희는 낙지볶음 2인으로 주문했어요! 낙지볶음은 맛을 단계별로 정할 수 있는데

덜매운맛 / 보통맛 / 매운맛 이렇게 있습니다!저희는 아무것도 모르고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엽떡 보통맛같은 느낌이에요....🥲

금방 나온 낙지볶음!! 깨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죠!

2인분인데 낙지 양도 진짜 엄청 많았어요!!! ㅇ0ㅇ!!!

맛있는 한상 보고가세요~~❤️

진짜 낙지가 듬뿍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낙지볶음 먹으러가면 야채만 많고 낙지는 별로 없는곳이생각보다 많아서 속상한데,, 여기는 낙지가 더 많아서먹을때 너무 행복했습니다...!🥰

낙지도 크기가 커서 잘라 먹어야해요!

통실통실한 낙지 구경하세요!!! 다들 우리 낙지 보고가세요!!!!!

이제 먹기만 하면됩니다. 모든 준비는 끝났어요.

구운김에 흰쌀밥, 통통한 낙지 하나 올리고 같이 먹으면

입안이 얼마나 행복하고 쫄깃하게요 ㅎㅎ

움짤로도 보로가실게요!!!

진짜 입이 행복해질 것 같은 비쥬얼이죠?ㅎㅎ

김에도 열심히 싸먹었으면 이제 밥에 비벼

낙지덮밥을 만들어 먹어야죠!!!

낙지랑 양념장 덜고, 콩나물이랑 함께 비벼요!✌️

매운맛이 강해서 양념은 많이 못넣었어요...ㅎㅎ

진짜 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ㅠㅠ 제가 많이 매워하니 사장님께서 많이 매우시냐며

원래 보통맛도 매콤한데 매운맛시키셔서 놀랬다하셨어요..ㅎㅎ....

다음엔 보통맛으로 먹어야겠습니다.

셀프바에서 백김치랑 콩나물을 많이 리필했어요..ㅎㅎ

너무 매워용...... ^__^..... 순두부도 리필 되는데 그건 못먹었어요!

얘가 막걸리 통입니다!!! 이번에는 차도 가져갔고.. 오후에

일정이 급하게 잡혀서 술은 못먹었어요. 막걸리를 못먹은게 너무 아쉬워서

1월생 데리고 파전이랑 막걸리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주차장이 있어서 차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괜찮으실거에요!🥰❤️

이렇게 맛있게 싹싹 먹었답니다! 매웠는데도 불구하고

다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었어요.✌️💛

오늘은 불금이니까요! 낙지볶음과 파전, 막걸리 어떠실까요!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