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광교 상현 수제 돈카츠 쌀국수 내돈대산 오유미당 오,유미당

by Mingzzang 2023. 1.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현생에 치이다 오랜만에 글쓰게 됐네요!

오늘은 광교상현역 근처에 있는 무지개치즈 돈가스로 유명한

✨오,유미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상현 CGV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오,유미당!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주차는 CGV건물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서 차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요즘은 키오스크 아닌곳이 없을 정도로 주문은 대부분 키오스크네요!

오유미당도 키오스크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96247389?placePath=%2Fhome&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오유미당 상현점에서 쿠폰을 받아주시면 간장계란밥을 무료제공하고 있어요!

잊지마시고 쿠폰 받으셔서 꼭 같이 드세요! ㅎㅎ

토마호크 돈카츠와 치즈 돈카츠를 주문했어요!

오지개 돈카츠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뭔가 비쥬얼이...^_^....

ㅋㅋㅋㅋㅋㅋ그냥 치즈 돈카츠 먹자해서 오지개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쌀국수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덮밥 등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보여요!

평일 1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배달주문도 많아서 중간에 닫으시더라구요!!

인기가 어마무시한 집이구나 생각했답니다^_^

아까 말씀드린 네이버 쿠폰 제외, 인스타 팔로우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어요!

2개 다 하면 2개나 받을 수 있다니~~~!😮✌️

장국과 반찬은 셀프에요!!

장국에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깍두기랑 단무지도 맛있었어요!

10분정도 걸린 것 같은 토마호크 돈가스!

옆에는 서비스로 요청드린 간장계란밥이에요!

토마호크 돈가스 좋아하는데 광교카페거리에 올리브1999에서 먹고

처음 먹어보는 거여서 조금 기대가 됐어요!

치즈돈까스도 금방 준비되었어요!

치즈가 진짜 듬뿍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토마호크 한입 하고가세요~~~!!

토마호크 돈까스 비쥬얼은 너무 좋았는데 음....

사실 주문 미스였던것같아요 토마호크도 기름부위때문에 느끼하고,

치즈돈까스도 느끼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국밥 먹고싶어지더라구요..^_^..

저희는 샐러드가 맛있어서 샐러드만 리필 부탁드리고

몇접시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던 부분은 돈까스 소스에 넣을 깨를

직접 갈아서 넣어먹는거였어요! 이런 체험적인부분은

좋더라구요 기다리는동안 심심하지도 않고 깨냄새도 좋았구요^_^

후기도 너무 좋고, 비주얼도 좋아 찾아간 곳인데

음 2번은 가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저희 입맛에는 너무 느끼하고

가격대가 그렇다고 저렴한건 아니여서!!! 아직까지 광교에서는올리브 1999가 제일 맛있는 돈가스 집이네요!✌️💛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