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파주/야당]쪽갈비 전문점 고기가 땡기는 날엔 분위기 좋은 : 인생극장

by Mingzzang 2022. 1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눈도 내리고...

여러분 축구 경기 보셨나요?ㅎ_ㅎ... 저는 어떻게 일어나서

열심히 봤는데 역시나 브라질 ..! 피파 1위의 국가네요..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잘 싸워줘서 후회는 없는 월드컵이었습니다👏🏻

어쨌든 그래서 저래서 아침부터 쪽갈비가 생각났다고 말씀드립니다.

파주 야당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오늘도 리뷰 시작💛👏🏻👏🏻

배고파서 헐래벌떡 들어왔더니 외부 사진은 없네요 ^__^..

안엔 티비도 있으니... 4년뒤 월드컵은 여기서 봐야겠어요

메뉴들은 양념 쪽갈비/매운 쪽갈비/고급 양갈비

이렇게 메인메뉴 3가지고 사이드들이 있어요!

나름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북적북적하죠!

매장이 넓은편은아니지만 쾌적해서 좋았어요!

기본셋팅으로 나온 반찬들!

콩나물무침이랑 동치미, 감자볶음이 너무 맛있어서^^

고기나오기전에 안주로 먹고 리필을 몇번을 했는지..ㅎㅎ

초벌을 해서 고기를 주셔서 좋더라구요!

예쁘게 잘 익은 내 쪽갈비야...❤️

소주+계란찜=사랑 인거 아시죠!

환상의 조합인 계란찜 필수로 시키고,!!

양념하나 매운쪽갈비하나 시켜서

초벌된 매운쪽갈비도 나왔어요!

16000/17000원의 가격인데 살도 많이 붙어있고

양도 많은거같더라구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열심히 구워봅니다.

네 맞아요 잘못굽고있습니다

세워서 구우라는걸 ^___^...

고기먹을때 탄수화물은 빠질 수 없으니

주먹밥도 주문했는데

날치알도 많이 들어가고 김가루도 듬뿍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0ㅎ!!

여러분~~!! 조심하세요~~쪽갈비 구울때

정신을 놓으면 이렇게 시꺼멓게 타버려요^_^!!

제 속이 타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저희가

불쌍해보였는지 와서 도와주셨어요ㅠㅠ..진짜 친절하시더라구요

익었는지 잘 몰라서 한입씩 물어뜯은 흔적의 사진..^__^

좀 덜익었다고하셨는데 저는 맛만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지막엔 그래도 나름 잘 구워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즘 쪽갈비집이 많이 안보여서ㅠㅠ 먹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쪽갈비집을 만났어요!

🚫술이 술술들어가니 방문전 주의하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__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