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일산/파주]닭도리탕/곱도리탕/쪽도리탕 포차분위기의 매운도리탕 맛집 파주교하 "옛날집"

by Mingzzang 2022. 12.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 금요일이 돌아왔네요!

날도 쌀쌀하고,, 이럴때 땡기는 음식이 뭡니까!!!!!!

네. 바로 닭볶음탕입니다.!!

보글보글 끓는 닭볶음탕에 술한잔 탁~ 하면 한주의 피로가

그냥 풀리잖아요..ㅎ0ㅎ..!

그래서 다녀온 파주의 매운도리탕 전문점 옛날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매일 15 : 00 ~ 24 : 00"

"🏠 경기 파주시 순못길 14-7 1층"

안에 분위기가 진짜 너무 좋죠!

포차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가 실내포차식으로 꾸며놔서

진짜 들어가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기본반찬으로 셋팅해주시는 반찬들인데

콘샐러드야 워낙 맛있고.. 건빵 튀긴걸 주시더라구요!

달달하면서도 튀긴건빵이 얼마나 맛있던지 ^__^ㅎㅎ

그릇들도 레트로여서 너무 좋았어요👍

메인메뉴인 닭도리탕 / 순살도리탕 / 쪽도리탕 / 묵은지도리탕 / 한우곱도리탕

사리 추가도 당연히 가능하고 식사 메뉴도 있어요! ㅎㅎ

저희는 쪽도리탕 중자로 주문했습니다!😍👏🏻👏🏻

닭볶음탕 말고도 가볍게 즐기는 안주들부터 포차 안주들이 나와있어요!

진짜 이런곳에서 먹는 포자 안주들은 너무 ...! 좋죠..!😍

금방 준비된 쪽도리탕,,👏🏻👏🏻👏🏻

어떠세요 비쥬얼이

장난아니죠. 이것이 알콜을 부르고 있다!

파송송 부추 탁! 당면도 듬뿍 메추리알도 듬뿍이었어요😍

제가 만든 귀여운 주먹밥 보고가세요~~!

참치듬뿍 주먹밥을 매콤한 국물에 콕 찍어서 먹으면 진짜

환상의 조합인거 아시죠!?ㅎㅎ

술먹을때 빠질 수 없는 뜨끈한 계란찜..!

여기 계란찜의 포인트는 옛날 계란찜같은 매력이에요

깨듬뿍과 참기름이 뿌려져 있어서 진짜 고소하더라구요!

쪽도리탕은 쪽갈비+닭볶음탕의 조합이어서

쪽갈비가 잔뜩 들어있는데 진자 살이 야들야들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순식간에 슉 하고 발린답니다!

잘 삶아진거죠. 진짜 살 듬뿍해서 국물 푹찍어서 먹으면...!

크으 진짜 맛나겠죠 ㅎㅎ 닭볶음탕의 닭들 살도

아주 토실토실 너무 맛있었어요!

아참, 매운맛도 선택가능하답니다..! 다음에는 한우대창으로 시켜서

매운맛으로 시켜야겠어요.!

쓰는 지금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오돌뼈랑 김치전+부추전,,, 한우육회까지... 나중에

도장깨기 하듯이 다 먹어볼거랍니다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금요일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