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수지상현]베이커리 카페 용인 광교 빵맛집 대형카페 본누벨

by Mingzzang 2022. 11. 14.
728x90
반응형
SMALL

 

 

 

"용인상현수지 본누벨 영업시간"

매일 9 : 30 ~ 22 : 00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ㅎ0ㅎ! 오늘은 상현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베이커리 카페 본누벨을 소개해드릴게요!

광교에 오래 살았지만 이런곳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건물자체도 되게 깔끔+예쁨+웅장 해서 들어가기 전부터도 설렜는데요!

안녕하세요 저 빵순이인데요

여기가 천국인가봐요 그냥 드러누울게요^__^!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여기서 해야겠는데요..

내년 제 생일 케이크는 여기서 부탁드릴게요...

진짜 귀여운 케이크들... 빵순이는 정말 심장이 빠르게 뛰었습니다.

내부도 엄청 커서, 앉을자리 걱정은 없었어요!

내부에 식물들도 많아서 식물원 놀러온 기분도 들고요 ㅎㅎ

빵은 1층에서 바로 구매 후 받을 수 있고 음료는 구매후

2층에 올라오셔서 픽업하시면되요^__^!

수능이 얼마 안남았다보니 수능관련 선물 패키지도 있고

아기자기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선물하기도 좋고,

내가 먹기도 좋고..^^ㅋㅋㅋ

저 아직 빵사진 다 못찍었어요......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 ㅠㅠ 다 찍지도 못하겠더라구요..

이렇게만 보셔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굉장하다.정도..?

소금빵이 그렇게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갔는데

아쉽게도 소금빵은 없었어요.. 대신 추천 빵으로 구매!!나중엔 저 수제초코파이를 먹어봐야겠어요!!!!

모든 테이블에 하나씩은 있길래 저도 질 수 없어서

하나 데려갑니다....생긴것만 봐도 침이 나오더라구요.. 

얘는 맛있을 수 밖에 없겠다..^^ㅋㅋㅋ 얼른 계산하러갑니다

어쩐지 건물이 이쁘더라니.....

2022 미래건축문화대상을 받은 건물이었습니다.

음료는 이정도 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합니다만..ㅠㅠ..

각 층마다 빵을 데워먹을 수 있게 오븐이 놓여져 있어요!

이런 센스쟁이들... 뜨끈뜨끈해야 맛있는 빵 있잖아요~~!!또 빵 자를 수 있게 나이프랑 포크도 있고~ 빵먹기 좋게 준비되어있는 거들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배부른 상태로 갔던더라 빵을 많이 못고른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저 초코 타르트 같은 아이는 정말 달달하니 너무 맛있고

위에 올라가있는 과일들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이 아이는 빵도 바삭바삭하면서 버터풍미가 강하게 나고,

또 찢어 먹는 맛이 나서 다음에 방문했을때도 또 먹고싶은 빵이에요!

 

이런 빵 맛집이 있다니..! 조만간 또 방문하려구요 ㅎㅎ

대형 베이커리들에 빵 맛이없는 곳들이 많아서 요즘 굉장히 아쉬웠는데집근처에 맛난 빵집을 찾아서 행복하답니다 ㅎ_ㅎ!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