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광교]배달/매장식사 인기 순대국 맛집 광교월드마크 계경순대국

by Mingzzang 2022. 12.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주말에 너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서 그런가 몸도 으슬노곤하니..

따끈한 순대국이 생각나더라구요!! 요즘 순대국밥집 잘 안보이는거 아시나요?ㅠㅠ

제 최애 음식중 하나가 순대국인데.. ㅠㅠ 그렇게 찾다가

광교 월드마크 푸르지오상가에 있는!(일명 시계탑) 계경순대국집에 다녀왔어요!🖤

여기 진짜 자주 지나다니는데 왜 한번도 못봤나 ^__^..

싶었는데 살짝 안쪽으로 들어가있고, 간판이 꺼진게 많아

눈에 띄지 않았던거더라구요! 푸르지오 상가 찾기가 조금

어려워서 위치 한번 공유해드릴게요!👏🏻💛

어피치 머리꼭지로 찍고있는 곳이 계경순대국이에요!

블로그 리뷰도 별로 없고 그래서 ㅠㅠ..

혹시 배달전문점으로 바뀐건가..?했는데 다행이!

2층만 막아두셨고 1층에는 매장 내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4명테이블이 4개정도 있어요!✨👍

공간은 넓지 않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요즘은 대부분 키오스크더라구요^__^!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자리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순대국도 먹고싶고, 선지도 먹고싶어서 ㅋㅋㅋㅋ

욕심쟁이마냥 선지순대국으로 선택!💛

사장님이 혼자 일하셔서 사람이 많으면 조금 늦을 수 있다는점!참고해주세요!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랑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너~~무 맛난

김치들이어서 밥이랑 김치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얘는 순대만 순대국인데

찰순대랑 하얀 순대랑 같이 들어가있어요! 순대가 통통해서

넘 맛있더라구요...! 이 뜨끈한 국물맛..ㅠㅠ 넘 그리웠어요 ㅋㅋ

부추도 듬뿍 들어있고, 전 들깨가루를 좋아하는데

들깨가루 추가할 수 있게 옆에 더 있어서 듬뿍 넣어먹을 수 있었답니다!

9천원인데 진짜 듬뿍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

역시 순대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제가 시킨 선지순대국이에요!

선지순대국인데 선지가 듬뿍들어있고 국물은 약간

뼈해장국과 선지국의 중간....? 순대도 많이 들어있어요!

선지도 탱글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시래기들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먹는내내 주문이 엄청들어와서 보니까

배달맛집으로 이미 유명했더라구요^__^..!!!ㅎㅎ

집앞이라 저만 몰랐나봐요..껄껄..ㅎㅎㅎㅎ

원래 국밥 먹어도 국은 잘 안먹는편인데 얘는 진짜

완-뚝! 했습니다!!! 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다가 나중에 들깨가루 넣으면 더 맛있더라구요(꿀팁>,ㅇ~!)

활기찬 월요일! 순대국밥 드시고 화이팅하세요!❤️❤️❤️

 

"매일 10 : 00 ~ 24 : 00"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