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광교맛집] 불금은 역시 치킨이지? 광교 치킨 맛집 가마꿉

by Mingzzang 2022. 8. 5.
728x90
반응형
SMALL

금요일과 더위에 빼 놓을 수 없는 치킨과 맥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에 있는 구운 치킨 맛집!
가마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____^!

불금에는 역시 맥주 한 잔 필수죠?


가마꿉 영업 시간 : 매일 15 : 00 - 새벽 00 : 30 ( 00 : 20 라스트오더)
주 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65 상가 1동 B2층 119호
031- 212- 9222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경기 도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퇴근후에 방문하시기도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___^!
테이블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매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이 훤히 보여서 굉장히 넓어보여요!

단체 손님들이 올때는 테이블도 붙여주신다고 하니, 혹시나 회식이 있거나 단체로 방문해야될 경우에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시면
더욱 편할 것 같아요^___^!!
티비도 벽면에 있어서 축구하는 날이나, 야구 게임같은 경기를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메뉴는 구운 치킨들과 서브메뉴들이 있고! 거의 전 메뉴를 먹어본 사람으로서
오리지널구이(뼈)랑 간장순살구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양념은 매콤달콤한데, 불가마바베큐는 좀 많이 매워요....ㅎㅎㅎㅎㅎㅎ
매운걸 좋아해서 소스를 더 추가해서 먹었다가 혼쭐났습니다!

오리지널구이

주문을 하고 15분정도 뒤에 메뉴가 나와요!굽는 치킨이다보니 조금 오래걸리는것같아요!
각종 양념소스와 함께 닭한마리의 모습으로 나온답니다 ㅎㅎ
저 노란 소스는 약간... 머스타드같으면서도 오묘한 맛인데!
제일 제 스타일이였어요 ㅋㅋ

색깔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ㅎㅎ예전에는 훌랄라 바베큐집도 있고...(추억의 장소)
바베큐 구이집이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그런집들이 많이 안보여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
구운 치킨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먹기 좋겠더라구요!!!!

간장순살구이

간장순살구이도 나왔어요!! 색깔 좀 보세요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입에 먹기 좋게 썰어져 나오고 달큰한 간장맛으로
애기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ㅎㅎㅎㅎㅎㅎㅎㅎ
밥 메뉴는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ㅜㅜ. 주먹밥같은거 같이 판매되면 좋을텐데 말이죠..

얘는 서브 메뉴에 있는 어묵탕이에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비싼편이아닙니다!! 대부분 12000원정도고 순살구이들만 2천원정도 비싸요!!
어묵탕도 어묵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이것만 시켜도 배부를정도랍니다^^
참고로 여기 떡볶이가 진짜 맛있어요! 꼭 한번 시켜보세요!! 진짜 후회안하실겁니다...

얘는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치즈볼~~~~ 원래 치즈볼만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감자튀김도 주셨어요!!
여기 사장님이 정말 성격이 좋으셔서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ㅎㅎ
치즈볼이랑 떡볶이랑 같이 드셔보면 후회안하실거에요..절대로......

오늘은 광교에 있는 맛있는 치킨집을 알아봤는데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이미 단골이거든요^___^....

불타는 금요일 저녁... 치킨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