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파주 야당/운정 야당역 근처 다이어트 하기 좋은 샐러드 맛집 포케올데이

by Mingzzang 2022. 12.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__^ 이제 연말이고 약속이 많다 보니...
먹는 것도 많고, 약속도 많다 보니 살이 금방 불잖아요...?
그래서 관리를 해야겠다 싶어서 약속이 없는 날에는 샐러드를 먹으려고
노력 중인데요!! 그냥 샐러드는 먹기 싫고... 요즘 유행하는 포케로! 먹으려고!
야당역 앞에 위치한 포케올데이를 다녀왔어요!!!

샐러드가게 외관이 너무 깔끔하고 멋지죠????
흰색 외관에 초록색과 노란 포인트가 확실히 눈에 띄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었어서 귀여운 리스도 걸려있네요

내부도 마치 카페처럼 너무 이쁘게 되어있죠??
이런 공간에서 샐러드 먹으면 괜히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등도 탁자도 의자도 탐났답니다..

다른 자리는 화이트톤에 레드 포인트로 완전 깔끔 그 자체였어요!!
중간중간 색상이 들어간 포스터로 더 귀여운 느낌이에요 ㅎㅎ

여기서 알아보는 포케!
저도 말로는 포케포케 많이 했는데 정확히 포케가 뭐야? 하면 설명하기 어렵더라고요
포케는 하와이안 샐러드로 여러 가지 재료랑 신선한 날생선 등을 썰어 소스와 함께
밥이나 면을 버무려 먹는 것이라고 해요!!!
국내에 들어오면서 날생선뿐만 아니라 다른 토핑들도 많이 섞여서 만들어지고 있어요 ㅎㅎ

요즘 키오스크 아닌 곳이 없는 것 같은데 야당 포케올데이도 키오스크네요!
저는 나 홀로 세트메뉴로 포케 + 단호박 수프 + 음료 하나 구성으로 주문했어요!
포케는 밥과 면 또는 아예 빼고 샐러드로 주문할 수 있는데 저는 메밀면을 좋아해서
메밀면으로 주문했어요 ^___^ ㅎㅎ 밥보다는 죄책감도 덜하고...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예쁜 트리 한 번 보고 가세요~~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역시 트리는 봐도 봐도 이쁜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소소한 포인트인 포케올데이 로고 모양 캔들과
귀여운 눈사람, 비숑 모양의 캔들들로 인테리어 해두셨는데
너무 귀여워서 몰래 훔쳐올 뻔했어요(훔치지는 않았습니다)

시간 때문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콤부차와 단호박수프, 불고기 포케 샐러드예요!
소스는 너무 많아서 추천소스로 선택했는데
불고기다 보니 쌈장소스로 주셨어요!!!

단호박 스프를 세지 않도록 꼼꼼하게 랩핑 해서 포장해 주셨어요
이런 센스... 괜히 감동받고 그러네요 하하^^

시간이 좀 지나서 먹게 돼서 면이 좀 불어있어요(오히려 좋아)
쌈장소스를 다 부어서 비며 먹었는데 짜지 않았어요!!!
단호박 스프는 너무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콤부차는 새콤.. 몸에 좋다고 하니 잘 먹어야죠...ㅎㅎㅎ
이렇게 메밀면으로 된 포케 샐러드를 먹으니 배가 든든해서
한 끼 대용으로 너무 좋았어요!!^__^!ㅎㅎㅎ
맛도 너무 좋아서 이 정도면... 다이어트 식은 죽 먹기~?!


^__^ ㅎㅎ 저는 지금 조부모님과 함께 변산에 여행 와있어요~!
너무 좋네요 혹시 변산 근처 맛집 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