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일산 주엽역 근처 가족들과 가기 좋은 가성비 플래터 맛집 꼼떼바베큐

by Mingzzang 2022. 12.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에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가성비 플래터 맛집 꼼떼바베큐에 다녀왔어요

주엽역 대화역에서도 가깝고, 일산 호수공원이랑도 가까워

방문하기 편하고 겨울인 지금 원마운트에서 가족들과 연인들과

눈썰매, 스케이트 타고 놀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 11:30 ~ 21:00
031-926-3088
주차 가능 2시간 무료

꼼떼바베큐 내부예요! 깔끔하고 널찍한 자리여서

모임 및 단체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했다보니 예쁜 트리도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주시면되요!

너무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_^;;

제일 많이 먹는 플레터예요!

금액도 저렴한데 , 고기 용량이 기본 900g 이상이었어요

자이언트 바베큐 플레터는 너무 많아서 못 먹을 것 같아

비프 스테이크 아이언트 플레터로 주문했어요!

파스타도 있는데 평일 점심 특선으로 파스타를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답니다! 진짜 갓성비지 않나요~!? ㅎㅎ

이 외에 피자랑 리조또, 필라프, 샐러드 등

메뉴가 정말 많아서 단체로 모여 다양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셀프바예요!

식기류들은 셀프여서 여기서 챙겨가시면 됩니다!

유아용 식기도 있어서 아가들과 같이와도 좋을 것 같아요

피클무와 할라피뇨, 핫소스도 배치되어 있어요!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온 플래터입니다!

폭립, 목살스테이크, 소시지, 모닝빵과 샐러드 등 같이 나왔어요!

폭립도 엄청 크닙다!!

위에 후레이크 뿌려져 있는 것도 너무 맛있을 것 같죠!

잘 익어서 그런가 살이랑 뼈랑 금방 분리되었어요!

원래 플래터는 이렇게 모닝빵에 싸 먹는 거 아시죠?

삼겹살은 상추에, 플래터 스테이크들은 모닝빵에!

한입 하시겠습니까?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서 좋아요!

폭립도 살이 많아서 싸 먹기 좋아요!

햄버거 같은 느낌의 맛있는 한상이었어요!

결국 먹다가 너무 많아서 포장을 했답니다..^^...

진짜 양이 많았어요! 요즘 연말에 약속도 많고, 돈 나갈 일이 많은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곳에서 연말모임하면 맛도 잡고 지갑도 지킬 수 있는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주차시간도 2시간으로 넉넉해서 여유롭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일산 호수공원 근처 나들이 가셨을 때나 원마운트, 킨텍스에

놀러 가셨을 때 방문 추천드려요 ^__^!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2년 마지막 금요일 행복 가득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