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충주]전 사이트 호수뷰 충주호 뷰가 좋은 충주카누캠핑장

by Mingzzang 2022. 11.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동안 다녀온

올해 마지막 캠핑장...!👍

뷰가 너무 좋아 2번 방문한 충주카누캠핑장소개해드릴게요!💛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505583

 

네이버 예약 :: 충주카누캠핑장

충주호 전망을 가진 충주카누캠핑장 입니다 :-D

booking.naver.com

재작년에 갔을때는 A사이트밖에없었는데,

공사중이었던 사이트가 완공되서 이번엔

B사이트에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충주카누캠핑장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사이트에서

호수가 보인다는거에요!💙

B사이트 공용화장실&개수대

여기는 B사이트에 공용화장실과 개수대입니다!

충주카누캠핑장은 현재 A.B.C의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는데, A,B는 공용화장실

C는 개인 화장실&개수대가 있어서 2만원 더 비싼 가격이에요!

선착순이기때문에 좋은 자리를 차지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11시부터 대기하셔야되요^^ㅎㅎ..

저희는 금요일 2시넘어 방문했더니 이미 사이트가 많이 나가서

비어있는 자리에 텐트를 쳤답니다!

사이트별의 간격은 넓은 편은아니라

방음이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들 매너있는 분들이시고

2인이상은 받지 않는점, 합석 안되는점에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랍니다!👍💛

뚝딱뚝딱 완성한 텐트...!

오랜만에 간 캠핑이기도 하고 짐을 많이 못 싣는터라

정말 최소한으로 챙겨서 텐트를 쳤어요!

공용 개수대와 화장실 상태입니다!

공용이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사용되고 있어서좋았어요! 전자렌지도 있고 음식물쓰레기도버리기 편하게 되어있답니다 ㅎㅎ따듯한 물도 잘 나와서 사용하는 내내 춥지 않았어요!화장실안에 샤워실 하나 있습니다!샤워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여기는 B사이트의 쓰레기장이에요!

분리수거는 필수이니... 꼭...✨👍

원래는 이쪽 길로 내려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막아두셨더라구요ㅠㅠ..

내려가서 물수제비 뜨고 했었는데..그건 아쉬웠어요!

여기는 A사이트입니다!

A사이트는 앞에 나무로만 있어서

B나 C사이트에 비해 더 틔어있는 느낌이에요!

다음에 다시 간다면 다시 A사이트에 예약할거같네요 ㅎㅎ..

여긴 A사이트가 사용하는 화장실과 분리수거장입니다!

2층은 관리사무소인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ㅎㅎ

퐁퐁이 없어서 급하게 구매했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셨어요..ㅠㅠ

단, 매점은 크게 운영되고 있지않고

간단하게 술, 장작, 라면 등 판매하고 있고 

그외는 구매하기 어려워서 방문전에 구매해주셔야해요!

멋진 풍경과 함께..💛

정말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장이랍니다!

C구역은 자리도 다 예약하고 가는거라 늦게가도 괜찮더라구요!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바베큐와, 어묵탕까지 먹어주면 완벽한 하루가 된답니다!

특히 충주카누캠핑장은 산속에 있고,

주변에 불빛이 없어서 별이 정말 잘 보이는 명소에요!

저는 이번에 별똥별도 보고왔어요 ㅎㅎ

너무 이쁜 밤하늘과 함께한 캠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