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강원 영월 계곡이 있는 무릉도원 캠핑장

by Mingzzang 2021. 9.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밍짱입니다! 오늘은 영월에 있는 무릉도원 캠핑장을 포스팅 해보려구해요!!!

여름에 계곡있는 캠핑장 많이 찾으시잖아요! 저도 계곡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함께 여름휴가로 다녀왔는데,

캠핑장이 너무 좋았어서 소개시켜드리려구요 ㅎㅎ

 

영월 캠핑장을 향해 가는 서울 한강 풍경

출발하는 날 날씨가 흐려서 조금 걱정했는데 뻥 뚫린 한강을 보니 속이 다 시원하니 좋더라구요ㅎㅎㅎ

서울에서 영월까지는 넉넉잡아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무릉도원면이 조금 안쪽에 있다보니 영월 다와서 캠핑장까지 들어가는게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도착하자면 맞아주는 아기 주인님

캠핑장에 도착하면 넓은 파쇄석사이트에 아기 주인님이 맞이해주십니다!!!!!!!!!!!!!!

정말 너무 귀여운 아기 주인님이셨어요,,,,

늠름한 리트리버 형아도 있어요

리트리버도 있는데 고양이랑 둘이 친해서 노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 구경하느냐고 텐트 치는건 까먹었어요. 

영월 무릉도원 캠핑장은 비수기 평일 3만원, 성수기 평일 4만원이고 주말엔 만원씩 추가된다고 보시면 되요!

연박으로 하시면 할인이 됐던걸로 기억해요! 입실 시간은 3시였고 퇴실은 11시로 평균적이였어요! 

저희는 쫌 일찍 도착했었는데 사장님이 자리 비어있어서 좋은 자리로 안내도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미리 텐트 칠 수 있었어요!!ㅎㅎ 기다리시게 되더라도 앞에 계곡이 있으니까 놀고 오셔도 될 것 같구요!!

여름이라 빠르고 가볍게 친 텐트

사이트마다 거리가 넓게 띄워져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친구커플이랑 같이 놀러간거여서 옆 사이트로 빌렸는데도 거리가 좀 떨어져있어서 더 편하고 좋았어요! 캠핑장 놀러가도 따닥따닥 붙어있으면 조금 ㅠㅠ,, 불편하잖아요

여기는 사이트 자체도 넓고 옆 사이트와도 간격이 넓어서 프라이빗 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월 무릉도원 캠핑장은 잔디도 넓게 펼쳐져 있어서 아이들과 오셔서 뛰놀기도 좋으시고요! 매점도 사이트와 가깝게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화장실과 샤워실 같은 경우는 공용이기 때문에 사용하실때 항상 마스크!!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무릉도원 캠핑장의 하이라이트는 사이트에서 3분이면 만날 수 있는 계곡입니다.

수심이 얉은편은 아니라서 튜브 타시기 좋은 계곡이구요!!! 물살이 좀 쎈곳이 있어서 아이들과 놀으실때는 주의 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가 계곡에서 놀때는 큰 대형 튜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물살이 세다보니 엄청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제 사진은 부끄러우니 작게

얉은곳은 발만 담구기 좋은데 밑에 돌이 미끄러워서 조심해주셔야해요!!!!! 저도 몇번 미끄러져가지구^________^

옷 안적실라고 발악을했다가 시원하게 그냥 담가버렸습니다. 여름계곡 최고!

산속에 있다보니 가을이 되셔서 가도 예쁘게 계곡이랑 보실 수 있을거같아요....(당장 가을 캠핑 찾아본다)

 

제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먹을 것 샷 찰칵!!!

역시 캠핑은 고기구요, 여름엔 옥수수였습니다. 술은 빠질 수 없구요 하하 ㅎㅎㅎㅎㅎㅎㅎ

사이트가 떨어져있다보니 늦은시간까지 술을 마셔도 눈치가 덜 보여서 좋았어요!!!! 그래도 고성방가는 안되는거 아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사진을 보고 추억을 회상하니 또 가고싶은 무릉도원 캠핑장이네요.....

 

다음엔 가을에 가기 좋은 캠핑장으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__^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63316542?c=14270677.1181846,4487314.7506704,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무릉도원캠핑장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