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제주맛집]제주 서쪽 판포포구 근처 해물모듬장 맛집 마루나키친

by Mingzzang 2022. 9. 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쪽에 위치해 있는 분위기+맛 둘 다 너무 좋은
#마루나키친 을 소개합니다!

판포포구를 조금 지나서 골목길로 들어오면 귀엽고 아기자기한 마루나키친이 위치하고 있어요!


마루나 키친 운영시간 : 매주 목요일 휴무. 월,화,수,금,토,일 11 : 00 - 19 : 30 (19:00라스트오더,재료소진시 조기마감)

15 : 00 - 17 : 00 브레이크 타임


마루나 키친에 12시 반쯤 도착했는데 앞에 3팀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평일이여서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였지만,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웨이팅을 입력하면서 먹고싶은 메뉴도 함께 주문하는 시스템이였어요!
음식이 빠르게 나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___ㅎ!

테이블은 창가랑 , 2,3,4인용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음식이 빨리 나오다 보니
회전율도 빠른편이에요!!! 저는 제일 많이 시키는 해물모듬장, 돈까스,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어요!

4명이서 먹는 양이였는데, 후기에 양이 적다는걸 보고 적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저희는 적정하게 딱 맞았어요!ㅎ__ㅎ!

특히 이 모듬장은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짜지도 않고, 간도 적절하니 살도 많아서
밥이랑 같이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정말... 두말하면 입아퍼....

연령대에 상관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갔는데
모듬장을 엄청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ㅎ__ㅎ!

돈까스는 딱 기본의 충실한 맛이에요. 소금이랑 와사비에 찍어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대게파스타에 있는 다리에도 살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른곳은 통밖에 없는 느낌이라
진짜 데코레이션인가..싶은데 여기는 살이 있어서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로제파스타여서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다 국내산으로 되어 있어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해물장같은 경우는 따로 판매도 하고 계셨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만큼 맛있으니까 다음에 가면 장도 구매해 오고 싶네요!!

요즘 판포포구가 인기가 많던데 주변을 지나면서 들리기 좋은 맛집이였어요!
정신이 없어서 직원분들이 가끔.. 헷갈려하시거나 계산을 하러 가도 반응이 시큰둥 하긴 하지만!
맛때문에 갈 것 같은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