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일산]밤리단길 일본식 카레 맛집 : 애견동반 가능 맛집

by Mingzzang 2022. 9. 28.
728x90
반응형
SMALL

매주 수요일 휴무 / 11 : 30 ~ 22 : 00 (15 :00 ~ 17 : 00브레이크타임)

오늘은 일산동구에 위치한 #밤리단길 맛집!

일본식 카레 소코아를 소개합니다~~!

밤리단길에는 애견동반 카페나 음식점이 많은데

소코아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음식점이여서 견주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시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카레와 덮밥, 냉우동등이 있어요.

카레도 맛있지만 냉우동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날이 많이 선선해진탓에

냉우동보다는 따뜻한게 끌려서 반반카레와 소코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출처 : 일산 소코아

점심시간이였고 사람이 많다보니 내부사진을 찍기 어려워서 업체사진을 가져와봤어요!

분위기가 엄청 힙하고 깔끔해서 음식점이라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요즘 인스타 갬성을 저격한 이곳....

반반카레

주문하면 바로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나오는 시간은 1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몰랐는데 카레랑 밥은 무한리필이더라구요!?

순한맛 에비카레매콤한맛 토리카레를 반반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저는 결정장애가 있어서 ㅋㅋ ㅠㅠ 음식이 많으면 선택하기 힘든데 이렇게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코카츠

함께 나온 소코카츠! 몰랐는데 소코카츠에도 공깃밥과 카레를

같이 주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소코카츠는

기름이 조금 있는 부위라 그런가 담백한 맛보다는 정말 고소한 돈까스였어요!

겉 튀김이 얇아서 좋았습니다 ㅎㅎ!소스도 네종류나 있어서 찍어먹는거에 따라 맛이 달랐어요

오렌지주스

함께시킨 쥬스에요! 2천원이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컵에 주셨답니다..^^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저는 에비카레는 조금 느끼했어서 다음에는 매콤한 맛으로만 주문할것같아요!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카레맛집 #소코아 !

오늘도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