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ZZANG-LOG

[광교]두툼하고 맛있는 회식장소 강추 얍!주먹고기

by Mingzzang 2022. 10.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에 두툼한 고기 맛집

#얍주먹고기 집을 소개해드립니다!

골목안쪽에 들어와 있는 얍!주먹고기 집이에요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아직 사장님께서 오픈 준비중이셨어요 ㅎㅎ

깔끔하면서도 이런 드럼통감성.. 너무 좋아요!

예약을하고가서 미리 셋팅해주신 좌석이에요!!

회식하기 너무 좋아보이죠? ㅋㅋㅋㅋㅋㅋ고기는 역시 이런분위기에서 먹어야...

맛도리 아니겠습니까!!!!!!!

메뉴 한 번 보고 가시죠!

대표 주먹고기는 두툼한 목살 고기에요. 저는 목살을 왕 좋아합니다...

국내산이네요... 국내산 A++ 돼지고기라니...!🙊❤️

고기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아요! ㅎㅎ

셀프바도 함께 있고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불판과 특이하게 여기는 멜젓을 같이 주시더라고요!

제주고기집 아니면 멜젓은 잘 안주던데 좋았어요! 저는 멜젓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ㅎ___ㅎ!!

근데 흑돼지는 별로에요. 털이 싫어용.

부추랑 김치도 같이 구워주시고~~~~ 

김치찌개도 같이 나오는데 (아 콩나물도 구워주십니다.)

김치찌개도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서...

김치찌개로만 먹어도 소주가 금방입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내 삼겹살과 주먹고기....

주먹..보자기..가위고기...(껄껄)

고기가 너무 쫄깃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외진곳에 있어도 손님이 많다니. 맛집인것. 아시겠죠.?

옆에는 추가로 시킨 항정살과 가브리살입니다...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치만!!!! 주먹고기가 너무 쫀득하니

강추 드립니다! 고기 질은 정말 말할 것 도 없이 좋고용!

많은 분들이 주차를 주먹고기있는 건물에 하실 것 같은데!

반대편 코아루 건물에 해주셔야 주차등록 가능합니다!!!!!!!

차끌고 오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조금 외진곳에 있어서 사람이 많이 안갈 줄 알았는데

그저 숨은 맛집이였던 #얍주먹고기광교점

강츄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