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 INFORMATION

할로윈 파티 다이소에서 초간단 준비하기 마시멜로우 유령👻

by Mingzzang 2022.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로윈 🎃초간단준비하기!!
다이소에서 후다닥 준비할 수 있는
귀여운 유령만들기를 소개합니다💚

10월 31일을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
특히 코로나도 많이 유행이 줄어들어
이번 할로윈에 대한 열기는 더욱 세진것같은데요!

마시멜로우귀신👻

그래서 준비한 초간단!
5천원으로 만드는 마시멜로우 유령!!

준비물 : 마시멜로우봉지(1000원),
초코펜(1000원) , 담을 봉지(1000원)

저는 마시멜로우 두봉지와 초코펜 두개를
구매했기에 5천원이 들었습니다!

1. 마시멜로우랑 초코을 준비해주세요!

2. 초코펜은 중탕시켜주세요!

3. 초코펜 중탕시간동안 마시멜로우를 잘라

👻👻유령의 팔모양을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귀엽게 유령모양을 만들어주시고

원하시는 얼굴 모양을 그려주시면

두둥 - 완성!👻❤️📸📸📸

흘러내리는 눈물모양은 의도한건아닌데 흘러내리는게

더 무서워보여서 ㅋㅋ그냥 흘렸어요 ㅎ_ㅎ!

어떤가요~?!👻 무시무시한가요!?

떼샷으로 보니.. 좀 귀여운거같기도하고...

이렇게 초간단하게! 어려움 없이! 할로윈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주변사람들에게 선물해주니

너무 귀여워서 좋아했어요 ㅎㅎ

쿠키를 사서 쿠키 위에 올리면 더 멋진 할로윈 간식이 되겠죠~?!

애기들이랑도 하기 좋고, 친구들이랑도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할로윈 간식 만들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