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삼화지구 파스타 피자 가성비 맛집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플레이스

by Mingzzang 2022.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화지구에 하나뿐인^0^!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플레이스 삼화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그거 아시나요...?

제주도에는 아웃백이랑 빕스가 하나밖에 없어요...!

두둥...!!!!ㅇ0ㅇ!!

그래서 할머니,할아버지 결혼기념일에

어디를 모시고갈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당!😋👍

"운영시간 11 : 00 ~ 22 : 00"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엘레베이터 있습니다!🧡

매장 너무 깔끔하지 않나요!?

3층을 통으로 쓰시는지 매장이 넓고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기본 셋팅은 되어있어요!

추가적으로 필요한건 셀프바에서 가져오셔도되고

직원분께 요청하셔도 된답니다 ㅎ_ㅎ!

세트메뉴도 있어요^0^!

저희는 4명이라 패밀리세트2를 시켰어요!

맥주랑 에이드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특히 쏘맥을 판매하는게 특이했어요 ㅎㅎ

(그와중에 밥해주기 귀찮은 엄빠세트 ㅋㅋㅋㅋㅋㅋ)

음식은 주문하고 조리가 들어가는거라 15분정도

걸려서 나왔는데 한꺼번에 나오더라구요!

소고기볶음밥이랑 카프리제 샐러드가 나왔어요!

볶음밥이 짜지도 않고 너무 맛났어요!😋👍

 

샐러드도 채소도 신선하고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르곤졸라피자에요!

꿀도 같이 나오는데 꿀 안찍어먹어도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피자가 얇아서 좋았고, 샐러드를 위에 올려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저 방울토마토는 원래 나온건지..^^

누가 샐러드 가져가다가 흘린건진 모르겠지만

ㅋㅋ어쨋든 소스가 입맛에 딱이었어요!

면도 쫄깃하고 볶음밥이랑 같이 먹어도

딱 맞더라구요 ㅎㅎㅎㅎ

 

맛있는 아이들 한번에 보고 가실게요!

엄청난 양이죠~!?

이게 끝이냐! 아니죠!

스테이크 등장입니다!🤗🧡

닭다리살 스테이크에요!

양념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느끼할까 걱정했는데..

NOPE.

촉촉하니 잘 어우러졌답니다..!🤗❤️

할머니,할아버지도 너무 만족하셨어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매장이 넓어서 파티하기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삼화지구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