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광주]남한산성 한옥 뷰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카페 "몽쥬이에"

by Mingzzang 2022. 10. 24.
728x90
반응형
SMALL

 

단풍과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의 몽쥬이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한산성 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몽쥬이에 를 소개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주의사항🚫

핫한 카페라 자리가 없을까 했는데 1층,2층, 야외자석까지 자리가 넓어서 좋았어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기도 하고 , 애기들도 뛰어놀기 좋은 카페고!

특히 카페 바로 밑에는 계곡이 있기때문에 여름에는 물놀이 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ㅠㅠ.. 화장실에서 샤워나 발을 닦는 사람들도 많나보네요... 이런건.... 좀 조심하면 좋을텐데요ㅠㅠ

여기는 곰돌이의 지정좌석인 것 같아요 ㅋㅋㅋ명당이네요!

너무 귀여운 곰돌이 한 컷 찍고 카페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깔끔하면서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자리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특히 요즘 핫한 카페들은...

의자가 불편한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푹신푹신 그자체여서 오래 있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물론 3시간 제한이있답니다!)

가격대도 터무니없이 비싸지 않고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어서

빵순이는 오늘도 행복한 고민과 함께 메뉴를 골랐습니다...!

야외 자석들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넓은 테라스들과 해먹,

캠핑의자들로 정말 어디 멀리 놀러온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서울근교지만 이런 캠핑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애기들이나 반려동물 데려오신 손님들도 넓게 뛰어다니고 놀 수 있어서

더욱 좋아보였답니다 ㅎ__ㅎ!

카페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쪽 벽면은 모두 통유리로 만들어놔서

계절마다 보는 맛이 다를것 같네요 ㅎㅎ 가을은 단풍을 감상하기 좋았고,

겨울은 눈이 오면 또 좋을것같네요? 사계절 내내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이렇게 넓찍한 내부가 펼쳐집니다! 확실히 2층은 분위기가 좀 다르네요?

조용하게 카페를 감상하거나 쉬고싶은 분들 or 테이블이 넓어서

회의하기 좋은 느낌이였어요! 2층또한 통유리여서 답답하지 않았답니다!

사실 여기 오기전에 다른 유명한 카페를 갔었거든요...^^......

거기갔다가 여기 오니까 정말 천국같고 진작에 여기올 걸 싶었어요...ㅠㅠ...

이렇게 자연을 바라볼 수 있게 꾸며둔 것도 너무 좋은 포인트인 것 같죠~?

자연만 예쁘게 볼 수있는게 아니라, 포토존까지

센스있게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ㅎㅎ더욱 행복한 방문이었습니다!

여기서 찍으면 사진이 아주 잘나와요. 강추. 👍👍👍🔥

빵순이의 픽은 따뜻한 차와 앙버터스콘!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사진은 없지만 적당히 즐기기 좋은 원두였고,

스콘은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버터가 너무 느끼하지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추워지니까 티가 땡기는데 날씨와 잘 어울렸어요!

저는 금요일에 방문했지만 사람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그래도 카페가 넓다보니 정신없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고, 자연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을 준 카페였어요 ㅎㅎ

겨울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단풍이 예쁘게 든 지금! 서울 근교로 떠날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하트 : 💛💛💛💛💛

728x90
반응형
LIST